종근당 올컷다이어트 성분 및 효과, 가격 등 알아본 후기 (뷰티플러스, 먹는방법)

종근당 올컷다이어트, 뷰티플러스, 한고은, 홍지윤 다이어트, 가르시니아

    예전에는 한고은씨가 전속모델로 나와서 적극 추천하였고 최근에는 트롯 바비 홍지윤 다이어트 제품으로 적극 추천하고 있는 종근당 올컷다이어트 성분, 효과, 먹는 방법, 부작용 및 주의사항, 가격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적당한 식단관리, 꾸준한 운동, 규칙적이고 충분한 수면 등 아주 모범적인 생활을 계속 유지할 수만 있다면 사실 다이어트 제품이 따로 필요없지만 바쁜 현대인들에게 이런 생활을 계속 유지한다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다이어트 운동 도구들

     

    그러다 보니, 간편하게 먹어서 효과를 볼 수 있는 기능성 식품을 찾게 되는 것 같은데요. 이왕 몸에 투자하기로 한 거 제대로 된 제품을 찾아보려고 검색을 하셨을 텐데요. 종근당 올컷다이어트는 어떤 제품인지 좀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종근당 올컷다이어트 성분 및 효과

     

    종근당 올컷다이어트는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한 기능성 원재료가 여러 가지 함유되어 있고 추가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기타 원재료가 적절히 배합되어 있는데요. 

     

     

    기능성 원재료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 비타민A 아세테이트 분말, 알로에전잎, 비타민 B2, 비타민E혼합제제분말, 비타민B6 염산염, 비타민B1 질산염, 미역 등 복합추출물, 보이차 추출물이 되겠습니다. 

     

    기타 원재료는 비타민C, 유청칼슘, 카복시메틸셀룰로스칼슘, 병풀추출, 스테아린산마그네슘, 히드록시프로필메틸셀룰로스, 덱스트린, 가교카복시메틸셀룰로스나트륨, 글리세린지방산에스테르혼합제제용액, 치자그린색소, 치자적색소, 제이인산칼륨, 히알루론산, 엘라스틴가수분해물, 혼합유당, 이산화규소, 이산화티타늄, 생선콜라겐펩타이드, 결정셀룰로스가 있습니다. 

     

    종근당 올컷다이어트 원재료 보이차분말

     

    건강기능식품은 의약품이 아니기 때문에 효과가 기능성내용으로 설명이 되어 있는데요. 종근당 올컷다이어트는 식약처에서 아래의 기능성을 인정한 제품으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고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그 외, 항산화 작용을 통해 세포를 보호하고 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종근당 올컷다이어트 원재료 가르시니아캄보지아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수준 정상유지, 피부와 점막 형성 유지, 상피세포 성장과 발달, 단백질과 아미노산 이용 등에 필요한 성분들도 고르게 함유되어 있는데요. 

     

    신체 전반에 걸쳐 도움되는 성분이 다양하게 함유되어 있고 다이어트에 직접적으로 효과를 볼 수 있고 식약처에서도 그 기능성을 인정했다고 하니 어느 정도 효과는 기대해 볼 수 있는 제품으로 생각됩니다. 

     

     

    종근당 올컷다이어트 먹는 방법

     

    제조사에서 추천하는 섭취방법은 하루에 2번, 식전 30분에 물과 함께 드시는 것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포장이 구분하기 쉽게 되어 있는데요. 점심 식사 30분 전에는 흰색포장의 제품을 1포 드시면 되고, 저녁 식사 30분전에는 검은색 포장의 제품을 1포 드시면 됩니다. 

     

    개별포장으로 되어 있어 여행을 가시거나 이동 중에도 드실 수 있겠네요. 

     

     

     

    종근당 올컷다이어트 부작용 및 주의사항

     

    종근당 올컷다이어트는 섭취 시 주의하실 사항들이 몇 가지 있는데요. 하나씩 알아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 어린이, 임산부 및 수유부는 드시지 마세요. 

    - 간, 신장, 심장질환, 알레르기 및 천식이 있거나 관련해서 의약품을 복용하고 계시면 전문가와 상담 후 섭취하세요. 

    - 카페인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약간의 초조감이나 불면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 에스트로겐 호르몬에 민감하신 분들은 섭취에 주의를 해주시고 부작용이 발생하면 섭취를 중단하고 전문가와 상담하세요. 

     

     

     

    종근당 올컷다이어트 가격

     

    최근 출시되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 대부분 그렇듯이, 종근당 올컷다이어트도 가격은 외부에 공개하지 않는 것이 판매 방침으로 되어 있어 구체적인 가격은 알 수 없습니다만 대충 유추할 수는 있는데요. 

     

     

    중고나라나 번개장터에서 종근당 올컷다이어트 가격은 중고로 15만원대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보통 중고가 원가의 20~30% 정도 할인해서 판매를 하는 편임을 감안하면 오리지널 제품은 20~25만 원 정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종근당 올컷다이어트 제품
    [사진출처 : 종근당 올컷다이어트 공식몰]

     

    가격이 아주 크게 차이가 나는 것도 아니고, 공식몰에서 구매하실 경우에는 전문상담원이 체질, 나이대, 성별에 따라 다이어트 상담도 해주고 각종 할인 이벤트도 제공하기 때문에 굳이 중고로 구매하실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종근당 올컷다이어트 후기 및 요약정리

     

    이상으로 종근당 올컷다이어트 뷰티플러스 성분, 효과, 먹는 방법, 부작용 및 주의사항, 가격 등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건강식단

     

    실제 드셔 본 분들의 후기를 보면 대부분 어느 정도 효과를 보셨다는 분들이 많이 계시더군요. 특히, 배변활동이 괜찮아졌다는 분들이 많이 계셨고 과식했을때도 도움을 받았다는 분들도 있었습니다. 

     

    복용 후 바로 체중이 드라마틱하게 감소되지는 않겠지만 적절한 운동과 식습관 개선을 병행하면 어느정도 효과는 기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이어트는 평생 동반자라고 생각하고 너무 조급하게 생각하지 않는 것도 중요한 것 같네요. 그럼 오늘도 즐겁고 건강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함께 보면 도움 되는 글]

     

    2021.09.25 - [건강정보] - 박경호 공류효소 성분, 효과 및 가격 등 정리 (다이어트, 변비, 후기)

     

    박경호 공류효소 성분, 효과 및 가격 등 정리 (다이어트, 변비, 후기)

    박경호 공류효소 효과, 성분, 복용법, 주의사항, 가격, 후기, 다이어트 식품 효소다이어트에 대해서 누구나 한 번쯤은 들어보셨거나 실제 해 보신 분들도 계실 텐데요. 오늘은 박경호 공류효소

    infoportal123.tistory.com

     

    2021.08.26 - [건강정보] - 해인 감비환 효능 및 복용법, 가격 등 정리 (수원, 다이어트, 후기)

     

    해인 감비환 효능 및 복용법, 가격 등 정리 (수원, 다이어트, 후기)

    수원 해인 감비환 효능, 복용법, 가격, 부작용, 후기, 한방 다이어트 살찌는 체질에서 빠지는 체질로 바꿔주는 체질개선 효과로 많이 알려져 있는 수원 해인 부부한의원의 해인 감비환 효능, 성

    infoportal123.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