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인 감비환 효능 및 복용법, 가격 등 정리 (수원, 다이어트, 후기)

수원 해인 감비환 효능, 복용법, 가격, 부작용, 후기, 한방 다이어트

    클릭!! ☞ 베라핏 다이어트 최저가 바로가기

     

    베라핏 다이어트 가격 및 효능 | 돌외잎 추출물 효능 | 홍국쌀 | 부작용 | 다이어트 보조제 후기

    베라핏 다이어트 가격, 성분 및 효능, 섭취방법, 베라핏 부작용 및 주의사항, 돌외잎 다이어트, 돌외잎효능, 오나라 다이어트, 후기, 다이어트 도움이 되는 생활 습관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

    blsight.com


    살찌는 체질에서 빠지는 체질로 바꿔주는 체질개선 효과로 많이 알려져 있는 수원 해인 부부한의원의 해인 감비환 효능, 성분, 복용법, 부작용 및 주의사항, 후기, 가격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아래 부작용 및 주의사항에 명시되어 있는 금기 환자를 제외하고는 누구나 복용할 수 있는 순하고 부드러운 한약이며 장기간 복용해도 괜찮다는 것이 해인 감비환의 주요 특징인데요.

     

    한방 다이어트 해인 감비환
    한방 다이어트 해인 감비환

     

    주위에서 알아보면 한두 번은 다들 복용한 적이 있다고 할 정도로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어 구전으로 많이 소개되고 있는 환약이라고 하는데요. 그럼 해인 감비환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해인 감비환 성분 및 효능

     

    해인 감비환뿐만 아니라 다이어트 한약의 주원료인 마황은 땀구멍을 열어 땀을 배출하고 소변을 잘 나오게 해서 붓기를 가라 앉히는 기전이 있으며 혈액순환에도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마황은 중국의 건조한 지방이나 사막이 많은 몽고 지역에서 재배가 되는 약초인데요. 모양이 빨대처럼 생겨서 체내 노폐물을 빨대로 쭉쭉 빨아들인다고 우스개 소리로 하기도 합니다. 

     

    마황의 성분을 보면 에페드린과 슈도에페드린이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교감신경을 항진시키는 작용을 하는데요. 이는 가만히 있는데도 100미터 달리기를 한 것과 같은 대사항진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해인 감비환 주재료 마황
    감비환 재료 마황

     

    전반적으로 식욕이 억제되고 대사가 증진되는 효과가 있으며  지방 연소 촉진, 식욕조절, 포만감 제공, 부종완화, 칼로리 소비 등을 통해 체중 감량을 기대할 수 있는데요. 

     

    생활습관 개선 그리고 꾸준한 운동을 병행한다면 더 좋은 효과를 볼 수 있고 요요현상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본인이 원하는 몸무게를 일정기간 유지해 주는 것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총 10kg을 감량한 경우에는 최소 10개월 동안은 감량한 몸무게를 유지해 주는 것이 필요한데요. 이를 위해서 해임 감비환을 하루에 한포씩 복용하면서 줄어든 몸무게를 그대로 유지하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식품과 운동
    다이어트 식품과 운동

     

    평소 땀과 열이 많거나 그 반대인 경우 처방이 조금씩 틀려질 수 있기 때문에 전문가와 충분히 상의한 후 자신의 체질에 맞게 섭취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포만감을 주는 성분, 대사를 높여 칼로리 소모를 도와주는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다고 보시면 되고 특별한 냄새나 맛이 느껴지지는 않습니다. 보통 3개월 정도는 복용해야 어느 정도 가시적인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해인 감비환 복용법

     

    기본적으로는 하루에 3번, 식사와 관계없이 복용하시면 됩니다만 사람에 따라 민감도가 모두 틀리기 때문에 복용 초기에는 첫째 날 반포, 둘째 날 한포 (반포씩 2회), 셋째 날 한 포 반 (반포씩 3회) 이런 식으로 하루에 반포씩 늘려가는 것이 가장 안정적입니다. 

     

     

    중간에 힘드신 경우 복용량을 줄이거나 늘리지 말고 유지하시는 게 좋고 힘들지 않은 수준에서 자신에게 맞는 적정 용량을 찾아드시는 게 가장 좋다고 합니다. 

     

    복용량을 줄인다고 해서 감량효과가 줄어드는 것은 아니고 약에 좀 더 민감하게 반응하시는 분들은 약을 좀 덜 드셔도 감량효과를 보실 수 있고 반대로 식욕 조절이 잘 안 되는 경우에는 1회 더 추가해서 하루에 총 4포까지 드셔도 됩니다. 

     

    해인 감비환 복용시 수분섭취
    감비환 복용시 충분한 수분섭취

     

    복용시간은 기본적으로 최소 3시간 간격을 두고 드시는 게 좋은데 이 시간도 간격을 조절해서 드셔보시고 자신에게 제일 잘 맞는 시간을 찾아서 드시는게 제일 좋습니다. 

     

    식전 한두 시간 전에 복용하면 포만감이 들어서 식사량을 줄이는데 더 효과적이지만, 위장이 약하신 분들은 울렁거림이 있을 수 있으니 식후 따뜻한 물과 함께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당연한 이야기이지만, 빠른 체중 감량을 원하시는 분들은 평소 드시는 식사량을 절반 정도로 줄이면서 감비환 복용을 병행하시면 됩니다. 

     

     

    해인 감비환 부작용 및 주의사항

     

    복용 초기에 가슴이 뛰거나 목이 마르고, 변비가 생기고, 밤에 잠을 잘 못 자는 경우가 있습니다. 마황은 약리적으로 체내 수분과 노폐물을 뽑아내는 역할을 하고 이 과정에서 대사가 활발히 되어 체내 수분이 고갈되는 현상이 발생하는데요. 

     

    이는 해독의 과정으로 볼 수도 있다고 합니다. 따라서, 감비환을 섭취하는 동안에는 물을 하루에 1.5L 이상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반응은 복용 초기에 나타났다가 서서히 적응되면서 사라지는 것이 일반적인데요. 

     

    만약 어지러움, 두통, 구역감, 울렁거림, 변비, 불면, 갈증, 손떨림, 심장 두근거림, 땀, 무력감, 우울감등이 비정상적으로 오랫동안 지속될 경우에는 복용을 즉시 중단하고 해인 부부한의원으로 연락을 주시거나 가까운 병원을 찾아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해인 감비환 주재로 마황
    감비환 주재로 마황

     

    한약은 양약에 비해 부작용이 덜한 편이지만 그래도 주의해야 할 부분들은 있고 마황은 카페인 성분과 합쳐지면 약성이 더 강해지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하고 보통 1일 권고 섭취량은 150mg 정도로 알려져 있습니다. 

     

    운동선수는 특히 주의해야 할 부분이 마황은 도핑검사에 걸리는 약재이니 중요한 경기가 있을 경우 최소 7일 전에는 약의 복용을 중단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협심증, 심근경색, 심부전등 중증 심장 질환자, 활동성 간염, 간경화, 간암 등 중증 질환자, 임산부, 영유아, 고령자 및 허약자(상담 필요), 그 밖의 병원 치료를 필요로 할 정도의 심각한 질환이 있으신 분들은 해인 감비환을 복용하시면 안 됩니다. 

     

     

    해인 감비환 가격

     

    1박스에 90개가 들어가 있으며, 가격대는 아래와 같이 구매 수량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원래는 한의원에 방문해서 진료 후 처방을 받은 후 구매하실 수 있지만, 최근 감염병 사태로 한시적으로 전화상담 후 택배 배송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택배비는 무료라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해인 감비환 가격 : 12만원 (1박스 기준, 1개월분),  30만원 (3박스 기준, 3개월분), 90만원 (10박스 기준, 10개월분)

     

    해인 감비환 포장
    해인 감비환 [사진출처 : 해인부부한의원]

     

     

    해인 감비환 후기 및 요약정리

     

    이상으로 수언 해인 감비환 효능, 성분, 복용법, 부작용 및 주의사항, 가격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다이어트 한약의 장점은 큰 부작용 없이 복용 초기에 눈에 띄는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인데요. 반면에 내성이 있고 의존할 수 있으며 중독성이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유튜브나 블로그 등 많은 분들의 후기가 있는데요. 대부분 식욕이 많이 줄었고 가뿐해진 느낌을 받게 되고 간식 먹는 횟수가 많이 줄었다는 등의 후기가 많은 편입니다. 실제 체중이 많이 감소했다는 후기들도 꽤 있더군요. 

     

    한방 다이어트 해인 감비환
    한방다이어트 해인 감비환

     

    공부, 운동을 배울 때와 마찬가지로 다이어트에도 정체기가 오게 되는데요. 나름 열심히 관리하고 감비환도 꾸준히 복용하는데 잠시 살이 빠지는 듯했다가 일정기간 정체기가 올 수 있다고 합니다. 

     

    이럴 때 많은 분들이 포기를 하게 되는데요. 이 시기를 잘 견디셔야 하고 극복하기 위해서는 운동량을 더 늘리고 감비환도 평소보다 좀 더 많이 드시고(최대 하루 4회) 식사량을 줄이는 등의 노력을 하셔야 합니다. 

     

     

     

    아래 도움 되는 글에  다른 다이어트 제품들에 대한 설명도 같이 첨부하였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건강한 다이어트로 날씬한 몸매 유지하시기 바랍니다. 

     

    [함께 보면 도움되는 글]

     

    2021.04.20 - [건강정보] - 디제로킹 가격 후기 (소유진 다이어트, 식약처인증 시서스가루)

     

    디제로킹 가격 후기 (소유진 다이어트, 식약처인증 시서스가루)

    디제로킹 가격, 소유진 다이어트, 식약처인증 시서스가루 복용법, 후기 굶지 않는 다이어트를 지향하는 소유진 다이어트 디제로킹 가격, 종류, 주요 성분인 식약처인증 시서스가루, 알로에아보

    infoportal123.tistory.com

     

    2021.05.05 - [건강정보] - 제노핏 유전자 다이어트 효과 및 특징 핵심정리 (가격, 후기, 주의사항등)

     

    제노핏 유전자 다이어트 효과 및 특징 핵심정리 (가격, 후기, 주의사항등)

    제노핏 유전자 다이어트 효과, 가격, 후기, 주의사항 등 특징 사람마다 다른 유전자에 따라 체중 감량 가이드를 제공하는 신개념 살 빼기 제노핏 유전자 다이어트 효과, 효능, 후기, 가격 및 주의

    infoportal123.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