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진 키토올리고당 효과, 성분, 가격 등 정리 (판매처, 분말, 가루)

화진 키토올리고당 골드, 효과, 성분, 가격, 분말, 가루


    식약처로부터 기능성 원재료로 인정받은 재료인 키토올리고당 분말을 함유한 화진바이오코스메틱의 화진 키토올리고당 골드 제품의 효과, 성분, 섭취방법, 주의사항, 가격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화진 키토올리고당은 (주)화진화장품의 자회사인 (주)화진바이오코스메틱에서 만든 제품입니다. 홈페이지를 방문해 보시면 자체 기술연구소를 보유하고 있어 화장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기업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화진키토올리고당골드 고투카원 원료 갑각류 게
    갑각류 게 키토올리고당

     

    키토산은 우리가 잘 알고 있는데 키토올리고당이라고 하면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최근 TV 건강프로그램이나 홈쇼핑을 통해서 점차 인지도가 올라가고 있습니다. 

     

    그럼 제품특징에 대해서 하나씩 좀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화진 키토올리고당 효과 및 주요 성분

     

    키토올리고당이라는 이름이 조금 생소하실 텐데요. 키토올리고당은 게, 가재 등 갑각류에 다량 함유되어 있는 동물성 식이섬유의 일종으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수용성이고 분자가 작아서 같은 양을 먹어도 인체에 흡수가 잘되는 편이고 우리나라 식약처는 물론 미국 FDA에서도 혈당을 감소에 도움을 준다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성분이라는 점이 가장 큰 특징 중에 하나라고 볼 수 있습니다. 

     

    키토올리고당은 동물실험에서 인슐린 분비에 도움을 준다는 연구결과도 발표되었는데요. 탄수화물이 흡수되는 것을 막아서 체지방 감소에도 도움을 되어 크게 보면 다이어트에도 간접적으로 영향을 준다고 하네요. 

     

    화진키토올리고당골드 고투카원 원재료 새우
    키토올리고당 새우

     

    인체적용시험을 했을 때도 식후 혈당이 감소하는데 도움을 준 결과가 나왔다고 합니다. 따라서, 비만과 당뇨합병증 개선에 효과가 있다는 것이 시험을 통해 검증이 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키토산은 콜레스테롤 상태를 개선하고 항균 및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지만 고분자 형태라서 체내 흡수가 잘되지 않는데요. 그래서 키토산을 효소로 분해시켜 흡수가 잘 되도록 만든 성분으로 키토올리고당이 나왔다고 합니다. 

     

    화진실험실에서 화진키토올리고당골드의 지방흡착시험을 한 영상을 보면 믹스커피의 지방을 확실히 흡착하는 현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화진키토올리고당골드 고투카원 효과 혈당감소
    혈당검사

     

    인체에 유익한 고밀도 콜레스테롤을 증대시키고 저밀도 콜레스테롤은 감소시키는 것이 주요 기능성이고 부가적으로 체지방 감소 등 비만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키토올리고당분말 외에 정제어유, 폴리소르베이트60, 마늘유, 밀납, 대두유, D-알파-토코페롤, 레시틴 등이 함유되어 있으며 성상은 적갈색의 연질캡슐로 되어 있어 섭취와 보관이 비교적 간편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회사에서 추천하는 섭취 대상은 콜레스테롤 개선, 수치 관리, 혈관 관리가 필요하신 중장년층, 육류 위주, 콜레스테롤이 많은 음식을 자주 드시는 분들입니다. 

     

     

    화진 키토올리고당 섭취방법

     

    아무리 좋은 약도 과하면 먹지 않은 만 못하게 되는데요. 화진 키토올리고당 골드는 의약품이 아닌 건강기능식품이기 때문에 복용 횟수 및 복용량에 큰 제한은 없지만 제품설명서에 나와 있는 대로 드시는 게 제일 좋을 것 같습니다. 

     

     

    제품설명서상 섭취방법은 하루 3회, 1회 2 캡슐씩 충분한 물과 함께 드시라고 되어 있는데요. 처음에 적응 기간이 필요할 수 있으니 혹시라도 속이 불편한 경우에는 초기에는 좀 줄여서 드시고 추후 적응이 되면 천천히 정상양으로 늘이면 될 것 같습니다. 

     

    화진키토올리고당골드 고투카원 복용시 주의사항
    속쓰림

     

    화진 키토올리고당 부작용 및 주의사항

     

     

    새우 나 게 등 갑각류에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은 피하는 것이 좋으며 특이체질 및 과다섭취 시 알레르기 등 발생우려가 있으니 성분 및 섭취량을 확인하고 드셔야 합니다. 

     

    섭취시 위장장애, 소화불량 등의 이상 증상이 지속될 경구 섭취를 즉시 중단하고 전문가와 상의하시기 바랍니다.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2년간이고 직사광선을 피해서 서늘한 곳에 보관하셔야 합니다. 

     

     

    화진 키토올리고당 가격

     

    화진 키토올리고당골드는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판매를 하고 온라인에서도 구매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온라인몰에서 구매건수와 리뷰가 제일 많은 곳을 골라서 찾아보시면 무난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화진 키토올리고당골드 가격 :  55,000원 ~ 85,000원 ( 소박스 3개 기준) 

     

    일부 업체에서는 수시로 추가 증정품 행사도 실시하고 있기 때문에 구매 전 충분히 검색해서 비교해 보시고 구매하세요. 

     

    화진키토올리고당골드 고투카원 포장 사진
    화진 키토올리고당골드 [사진출처 : 화진화장품 홈페이지]

     

    화진 키토올리고당 요약정리

     

    이상으로 화진 키토올리고당 성분, 효과, 성상, 섭취방법, 부작용 및 주의사항, 가격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최근 혈당 및 비만관리 건강식품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는데요. 

     

    의약품이 아닌 만큼 어떤 질병을 치료한다기보다는 말 그대로 건강 유지를 보조해 주는 역할 정도로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건강은 건강할 때 지키라는 말이 있듯이 아프기 전에 미리 좋은 식품을 드시면서 유지한다는 목적이 최우선이 되어야 할 것이고 좀 더 나은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꾸준한 운동과 건강한 식단 유지가 병행되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도 즐겁고 건강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함께 보면 도움 되는 글]

     

    2021.06.21 - [건강정보] - 김오곤 당내리 당장 여주 효능 성분 가격 등 제품정보 정리 (비터멜론)

     

    김오곤 당내리 당장 여주 효능 성분 가격 등 제품정보 정리 (비터멜론)

    김오곤 당내리 당장 여주 효능, 성분, 가격, 섭취방법, 부작용 및 주의사항 최근 TV 홈쇼핑과 온라인 몰에서 많이 판매되고 있는 김오곤 당내리 당장 여주 효능, 성분, 가격, 섭취방법, 부작용 및

    infoportal123.tistory.com

     

    2021.08.17 - [건강정보] - 정관장 화애락진 효능 및 가격, 섭취방법, 주의사항 정리 (갱년기 영양제)

     

    정관장 화애락진 효능 및 가격, 섭취방법, 주의사항 정리 (갱년기 영양제)

    정관장 화애락진 효능, 성분, 섭취방법, 부작용 및 주의사항, 갱년기 영양제 대표적인 동안 중년 여배우 김성령 씨가 전속모델로 적극 추천하고 있는 갱년기 극복 영양제 정관장 화애락진 효능,

    infoportal123.tistory.com

     

    2021.06.10 - [건강정보] - 동진제약 황궁침향단 효능 가격 및 주의사항 정리 (마카, 가시오가피, 작약)

     

    동진제약 황궁침향단 효능 가격 및 주의사항 정리 (마카, 가시오가피, 작약)

    동진제약 황궁침향단 가격, 효능, 성분, 섭취 시 주의사항 피로가 누적되거나 평소 기력이 많이 떨어지신 분들에게 좋은 동진제약 황궁침향단 가격, 효능, 성분, 섭취 시 주의사항, 판매처 및 구

    infoportal123.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