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터미 소포라퀸 효능 및 가격, 후기 등 제품정보 ( 여성호르몬 건강기능식품)

애터미 소포라퀸 효능, 성분, 섭취방법, 주의사항, 가격, 여성호르몬, 갱년기


    한국콜마의 자회사인 콜마비앤에치에서 만들고 건강기능식품 전문 온라인몰인 애터미에서 판매하고 있는 소포라퀸의 성분, 효능, 섭취방법, 주의사항, 가격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갱년기는 나이가 들어가면서 누구나 지나가야하는 과정인데요. 피해 갈 수 없다면 최대한 안전하고 건강한 방법으로 잘 극복하는 게 중요할 것 같습니다. 

     

    증상이 심하면 당연히 병원진료를 해야겠지만 사전에 도움이 되는 운동요법이나 본인에게 잘 맞는 건강기능식품을 잘 골라서 복용하면서 무난하게 지나갈 수도 있다고 하는데요. 

     

    소포라퀸 갱년기

     

    애터미 소포라퀸 제품도 많은 갱년기 여성분들이 찾고 있는 제품 중에 하나인데요. 이 제품 구매를 고려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조금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애터미 소포라퀸 효능 및 성분

     

    회화나무는 생명력이강하고 높이 자라는 나무이며 콩과 식물인데요. 회화 열매에서 추출할 수 있는 소포리코사이드라는 성분이 여성 갱년기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애터미 소포라퀸의 이름은 아무래도 이 성분에서 따온 것 같습니다. 회화나무열매추출물인 소포리코사이드는 식약처에서 '갱년기 여성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라고 인증을 받은 생리활성 물질입니다. 

     

    소포리코사이드의 분자구조는 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겐 분자 구조와 비슷해서 체내 작용도 유사하게 한다고 합니다. 갱년기 여성들이 많이 골다공증, 우울감, 열 오름 등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이유 중에 하나라고 볼 수 있겠네요. 

     

    소포라퀸 성분 회화나무열매추출액

     

    애터미 소포라퀸에는 회화나무 열매 추출물뿐만 아니라 식약처에서 인정한 성분들이 다수 함유되어 있는데요.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고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감마리놀렌산 함유유지가 있습니다. 

     

    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대두이소플라본도 함유되어 있고,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비타민E, 정상적인 혈액응고와 뼈 구성에 필요한 비타민K, 칼슘과 인의 흡수 및 골다공증 예방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D 등이 같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대두 소포라퀸 성분

     

    그 외, 달맞이꽃종자유, 석류농축추출물분말, 갈대추출물분말, 대루레시틴, 당귀추출물분말, 홍화씨유지, 밀납, 유단백가수분해물이 기타 원재료고 같이 함유되어있어 갱년기 여성의 건강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애터미 소포라퀸 섭취방법

     

    아무리 좋은 약도 과다 복용하면 부작용이 올 수 있기 때문에, 제품설명서에 적힌 대로 하루 2회, 1회 섭취 시 캡슐 2개를 충분한 물과 함께 드시면 됩니다.

     

    혹시 초기에 섭취후 속이 불편하다던지 불편함이 있을 경우에는 횟수를 줄이거나 양을 줄여서 드셔 보시고 괜찮아지면 조금씩 늘려나가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애터미 소포라퀸 섭취 시 주의사항

     

    개인의 체질에 따라 특정성분에 알레르기 반응을 보이시는 분들은 원료를 미리 확인하시고 드시는 게 좋습니다. 평소 대두나 에스트로겐 호르몬에 민감하신 분들은 섭취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영유아, 어린이, 임산부, 수유부는 안드시는게 좋습니다. 유통기한이 지난 제품은 절대 드시지 마시고 용기 안의 방습제도 드시면 안 됩니다. 

     

    보관은 습기가 적고 직사광선이 없는 곳에 실온으로 보관하시면 됩니다. 

     

     

     

    애터미 소포라퀸 가격

     

    애터미 쇼핑몰에서 구매하실 수도 있고 다양한 인터넷 몰에서도 판매가 되고 있는데요. 그중에 리뷰 건수나 구매건수가 제일 많은 곳에서 구매하시면 무난하게 구입하실 수 있다고 봅니다. 

     

     

    애터미 소포라퀸 가격 : 25,000원 ~ 26,000원 ( 550mg x 120 캡슐 기준)

     

    가격은 상기 가격대에 형성이 되어 있는데요. 일부 몰에서는 많이 구매할 경우에는 좀 더 할인을 해주는 곳들도 있었습니다. 

     

    애터미 소포라퀸

     

    애터미 소포라퀸 후기 및 요약정리

     

     

    이상으로 갱년기 여성 건강기능식품 애터미 소포라퀸 제품의 성분, 효능, 섭취방법, 섭취 시 주의사항, 가격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애터미 소포라퀸 불면증에 도움

     

    구매자들의 후기를 보면 대부분 갱년기증상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는 후기들이 많은데요. 특히 불면증에 도움이 많이 되었다는 의견들을 상당수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갱년기, 폐경기 관리를 잘 해서 행복한 부부생활과 건강한 사회생활을 유지하고 싶으신 분들, 콜레스테롤 및 혈행 개선, 골다공증 예방 및 수면의 질 향상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적절한 제품일 수 있겠습니다. 

     

     

    한 번에 여러 개를 구매하는 것보다는 소량 한 달분 정도 먼저 구매해서 복용해 보시고 본인에게 잘 맞으면 다량 구매하시는 편이 가성비면에서는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도 즐겁고 건강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함께 보면 도움되는 글]

     

    2021.08.17 - [건강정보] - 정관장 화애락진 효능 및 가격, 섭취방법, 주의사항 정리 (갱년기 영양제)

     

    정관장 화애락진 효능 및 가격, 섭취방법, 주의사항 정리 (갱년기 영양제)

    정관장 화애락진 효능, 성분, 섭취방법, 부작용 및 주의사항, 갱년기 영양제 대표적인 동안 중년 여배우 김성령 씨가 전속모델로 적극 추천하고 있는 갱년기 극복 영양제 정관장 화애락진 효능,

    infoportal123.tistory.com

     

    2021.06.15 - [건강정보] - 리피어라 가격, 성분 및 효능 정리 (두드림 모델, 엉겅퀴, 락티움, 은행잎추출물)

     

    리피어라 가격, 성분 및 효능 정리 (두드림 모델, 엉겅퀴, 락티움, 은행잎추출물)

    두드림 리피어라 가격, 성분, 효능, 모델, 락티움, 엉겅퀴, 은행잎추출물 갱년기 여성 건강과 양질의 수면 및 혈행 개선에 도움이 되는 두드림의 리피어라 가격, 효능, 성분, 섭취방법, 부작용 및

    infoportal123.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