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성제약 쾌장군 성분 및 효능 가격 등 제품정보 정리 (변비, 다이어트)

경성제약 역시 쾌장군 가격, 성분, 효능, 복용법, 부작용 및 주의사항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변비 등 장 건강을 위해 많이 드시는 경성제약 쾌장군 가격, 성분, 효능, 복용법, 부작용 및 섭취 시 주의사항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옛말에 속이 편안해야 만사가 편하다는 말이 있는데요 그냥 하는 말이 아니고 장속에 있는 신경들이 예민한 부분도 있기 때문에 평소 스트레스 지수에 많은 영향을 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과민성대장증후군이라는 병도 있는 것 같고요. 불규칙한 식습관, 무리한 다이어트, 수면부족, 운동부족 등의 원인으로 나이가 들어가면서 신체 대사작용 능력이 점점 약해지게 됩니다. 

     

    소화불량

     

    머리로는 알고 있지만 개선활동이 말처럼 쉽게 되지 않는데요. 그러다보니, 간단하게 먹어서 개선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많이 찾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은 경성제약 쾌장군 제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경성제약 쾌장군 성분 및 효능

     

    날씨가 쌀쌀해지면 장운동이 느려진다고 합니다. 알로에는 보통 피부에 많이 바른다고 생각하는데요. 서양의 인삼이라고 불리는 알로에는 여러 가지 질병에 이용되었다고 합니다. 

     

     

    쓴맛과 물컹거리는 느낌때문에 바로 먹기에는 부담스러운데요. 알로에 아보레센스 잎이나 줄기에 물을 저장하는 특징 때문에 사막에서 잘 자랍니다. 

     

    알로에 종류중 아보레센스가 있는데 이 알로에의 분말이 경성제약 쾌장군의 주요 기능성 원재료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아보레센스는 잎이 좀 좁은 알로에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경성제약 쾌장군 원료 알로에 아보레센스

     

    아보레센스는 다른종류의 알로에보다 식이섬유와 안트라퀴논 성분이 더 많은데요. 이 성분이 장의 연동운동을 도와서 변비에 도움을 주게 됩니다. 식약처에서도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음' 이라고 그 기능성을 인정한 원재료라고 보시면 됩니다. 

     

    성질이 차고 진액을 많이 포함하고 있어 몸에 열이 많으신 분들에게 좋으며 고지혈 등 혈류를 좋게 하는 역할을 하기도 합니다. 

     

    경성제약 역시 쾌장군에는 알로에 아보레센스 분말 외에도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성분이 같이 함유되어 있는데요.

     

    변비에 걸리기 쉬운 직장인


    밀크씨슬 추출물,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다시마분말, 차전자피 식이섬유, 프로바이오틱스, 생선 콜라겐, 퉁퉁마디분말, 삽주분말, 옥타코사놀분말, 사철쑥분말이 기타 원재료로 함유되어 있습니다. 

     

    제조사에서는 화장실에 오래 앉아 있거나 평소 장기능이 약하신 분들, 배변 후에도 잔변감이 남은 느낌이 드는 분, 아랫배가 묵직하고 가스가 잘 차는 분들, 장시간 앉아서 일하는 직장이나 학생들, 변이 묽고 화장실에 자주 가시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경성제약 쾌장군 복용법

     

    알로에는 생으로 그대로 드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진물이나 씁쓸한 맛 때문에 보통은 바로 못 드시는데요. 경성제약 쾌장군 제품의 성상은 갈색의 작은 환으로 되어 있으며 맛과 향이 없어 드시기 무난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제품설명서에 나와 있는 복용법은 1일 1회, 1회 1포를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도록 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경성제약 쾌장군 부작용 및 주의사항

     

    알로에는 성질이 찬 물질이기 때문에 배가 차신 분들은 복용 시 주의가 필요하고 너무 오랜 기간 복용하면 장에 무리를 줄 수 있습니다. 

     

    간혹 많이 자주 먹으면 더 좋아질 것이라고 생각해서 과다 섭취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부작용을 초래할 수 있으니 제품설명서의 복용법대로만 드시기 바랍니다. 

     

    소화불량

     

    위. 신장. 간질환이 있거나 관련 의약품을 복용하고 계시면 전문가와 상담 후 드시기 바랍니다. 어린이, 임산부 및 수유부는 섭취를 금합니다. 

     

    포장의 절단면에 의해 상해가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2년입니다. 

     

     

    경성제약 쾌장군 가격

     

    경성제약 역시 쾌장군은 인터넷 온라인 몰에서 아래 가격대에 판매가 되고 있으며, 현재 기준이고 추후 제조사의 정책에 따라 가격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리뷰 건수나 구매건수가 많은 곳을 선택해서 구매하시면 무난하게 구하실 수 있겠네요. 

     

     

    일부는 3개월치를 한번에 살 경우에는 좀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고, 쾌장군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30일 무료체험 행사도 하고 있기 때문에 드셔 보시고 결정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경성제약 쾌장군 가격 : 198,000원 (1개월분 기준)

     

    경성제약 쾌장군 가격

     

     

    경성제약 쾌장군 요약정리

     

    이상으로 경제제약 쾌장군 성분, 효능, 섭취방법, 부작용 및 섭취 시 주의사항, 가격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모든 병이 그러하듯 건강은 건강할때 관리하는 게 제일 좋은데요. 경성제약 쾌장군은 건강기능식품이지 질병을 치료하기 위한 치료약은 아니라는 점은 아시고 증상이 심할 경우에는 병원 진료를 우선 받아보시는 게 좋습니다. 

     

    알로에 아보레센스

     

    다만, 증상이 심하지 않거나 평상시 장건강을 잘 관리하고 싶으신 분들은 본인에게 잘 맞는 건강기능식품을 미리 잘 골라두고 꾸준히 섭취하면 좋기 때문에 일단 소량 구매해서 잘 맞는지 확인해 보는 것은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장 건강 관련 다른 제품 리뷰도 아래 함께 보면 좋은 글에 링크를 남겨두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그럼 오늘도 건강하고 활기찬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2021.09.25 - [건강정보] - 박경호 공류효소 성분, 효과 및 가격 등 정리 (다이어트, 변비, 후기)

     

    박경호 공류효소 성분, 효과 및 가격 등 정리 (다이어트, 변비, 후기)

    박경호 공류효소 효과, 성분, 복용법, 주의사항, 가격, 후기, 다이어트 식품 효소다이어트에 대해서 누구나 한 번쯤은 들어보셨거나 실제 해 보신 분들도 계실 텐데요. 오늘은 박경호 공류효소

    infoportal123.tistory.com

     

    2021.09.13 - [건강정보] - 습담제거제 라인전환 특징 정리 (효과, 가격, 부작용, 후기 등)

     

    습담제거제 라인전환 특징 정리 (효과, 가격, 부작용, 후기 등)

    습담제거제 라인전환 효과, 성분, 복용법, 가격, 습담개선탕, 다이어트 식품 오늘은 요즘 TV 건강프로그램에 자주 소개되고 있는 주제로 비만세균을 제거해주는 습담제거제 라인전환의 성분, 효

    infoportal123.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