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경호 공류효소 성분, 효과 및 가격 등 정리 (다이어트, 변비, 후기)

박경호 공류효소 효과, 성분, 복용법, 주의사항, 가격, 후기, 다이어트 식품


    효소다이어트에 대해서 누구나 한 번쯤은 들어보셨거나 실제 해 보신 분들도 계실 텐데요. 오늘은 박경호 공류효소 가격, 효과, 성분, 복용법, 주의사항,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효소는 영어로 '엔자임'이라고 하고 체내에 여러가지 작용을 원활하게 해 주는 역할을 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우리가 많이 알고 있는 비타민과 미네랄 등의 성분도 효소가 있어야 역할을 제대로 할 수가 있습니다. 

     

    박경호 공류효소 효소작용 설명
    효소 작용

     

    곡물과 채소에 효소가 많지만 현대인들은 동물성 식사를 많이 하다보니 체내 효소가 부족하게 되는데요. 식사 후에 나른하고 소화가 잘 안되는 경우가 소화효소가 부족할 때 나타나는 대표적인 증상입니다. 

     

    그럼 박경호 공류효소 제품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박경호 공류효소 성분 및 효과

     

    체내 여러가지 대사작용들 중에서 특히 소화와 흡수에 효소의 역할이 크고 장내 세균 구성에도 도움을 주게 되는데요. 유익균과 유해균의 균형이 잘 만들어져서 그 기능이 잘 발휘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보시면 됩니다.  

     

     

    유익균을 좀 더 많게하면 살을 빼는데도 도움이 된다고 해서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있다는 말들이 있는데요. 그 반대의 주장도 있어 100% 그렇다고 단정 짓기는 좀 어렵다고 볼 수 있습니다. 

     

    다만 효소가 이런 유익균이 좀 더 많아지도록 유해균은 좀 더 적어지도록 해주는 역할을 해주는 것은 분명하고 유해균이 많으면 살이 찌는 경우가 많고 유익균이 많으면 감량에 도움이 된다고 하니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장내세균 사진
    장내세균

     

    사람 침에 많은 아밀라제는 탄수화물을 분해할 수 있는 효소인데요. 박경호 공류효소에는 a-아밀라제 성분이 g당 140,000 unit 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침에서 나오는 아밀라제는 우리가 먹는 음식 중 탄수화물 성분을 입안에서 약 30% 정도 분해한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추가로 드시는 아밀라아제 성분은 장 내에서 분해 흡수가 더 잘 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게 됩니다. 

     

    단백질을 분해하는 프로테아제는 g당 200 unit 이 함유되어 있어 평소 육류를 많이 드시는 분들의 소화 흡수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 외 9가지 곡물발효 효소, 12가지 야채 발효 효소, 17종의 혼합유산균이 다양하게 함유되어 있어 평소 식단이 불균형하신 분들이라도 충분히 효과를 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대부분 알고 계시겠지만 탄수화물 분해는 아밀라아제, 단백질은 프로테아제, 지방은 리파아제 효소가 제일 유명한데요. 그 외에도 효소는 약 1300여 가지가 있는데요. 

     

     

    그렇게 많은 효소들 중에서 한국인들에게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되는 구성으로 한의사 박경호 원장님이 직접 설계한 효소와 유산균등이 함유되어 있다는 점이 박경호 공류효소의 특징 중에 하나라고 볼 수 있습니다. 

     

    효소는 나이가 들어가면서 체내 생성량이 계속 줄어 들게 되고 건강의 첫 번째 단계인 장 건강 유지가 어렵게 됩니다. 따라서, 일정 부분은 음식으로 보충이 되어야 합니다. 

     

     

    박경호 공류효소 복용법

     

    처방약 또는 일반의약품이 아닌 일반식품이기 때문에 딱 정해진 복용량이나 복용법은 없습니다만, 제품 포장 외부에 적힌 설명서에는 1일 1~2회 1포를 잘 씹어서 섭취하시도록 되어 있습니다. 

     

     

    판매처 권고 복용법에는 하루 최대 3포까지는 섭취해도 되고 가루 섭취가 어려운 아이들은 요구르트나 물과 함께 섭취해도 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박경호 공류효소 부작용 및 주의사항

     

    본인에게 잘 맞는 효소를 고르는 게 필요하다. 잘 맞지 않으면 복부 팽만, 설사, 어지럼증 등의 부작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소량 복용 후 이상이 없는지 확인 후 장복하시는 게 좋습니다. 

     

    36개월 이상이면 아이들도 섭취가 가능하기는 하지만, 아이에게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는 원료가 있는지 꼼꼼히 확인 후 드시는게 안전합니다. 

     

    임신부는 중기부터 섭취를 권장하고 초기인 경우에는 전문가와 상담후 드시는 게 안전합니다. 

     

     

    박경호 공류효소 가격

     

    검색을 해보시면 박경호 원장님의 공류효소 제품은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되고 있는데요. 그중에 구매이력이 제일 많고 리뷰가 많은 곳에서 구매하시면 무난하게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박경호 공류효소 가격 : 31,500원 ~ 32,500원 ( 3g x 30포 한 박스 기준)

     

    두 박스를 한 번에 구매하시면 좀 더 저렴하게 할 수 있지만, 일단 소량 구매해서 본인에게 잘 맞는지 먼저 확인 후 추후 다량을 한 번에 구매하시는 편이 더 현명한 구매방법이 될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박경호 공류효소 제품사진
    박경호 공류효소

     

    박경호 공류효소 후기 및 요약정리

     

    이상으로 박경호 공류효소 성분, 효과, 특징, 복용법, 부작용 및 주의사항, 가격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아무리 좋은 효소와 유산균을 먹어도 나쁜 음식이 계속 투입되면 한계가 있게 마련입니다. 따라서, 평소에 가공식품을 최소한으로 하고 가능한 좋은 곡물과 야채를 많이 드시는 게 좋습니다. 

     


    후기들을 보면, 일단 휴대가 편하고 언제어디서나 먹을 수 있게 되어 있어 좋다는 말이 많고 속이 자주 더부룩했는데 많이 편해졌다는 의견도 다수 있었습니다. 

     

    변비가 있으신 분들도 화장실 가는게 편해졌다는 후기도 볼 수 있었는데요 반면, 아직 그렇게 좋은 효과를 보지 못했고 오히려 속이 불편한 경험을 하신 분들도 간혹 계셨습니다. 

     

     

     

    따라서, 앞서 몇번 언급하였듯이 무작정 많은 양을 구매하시는 것보다는 한 달분 구매하셔서 복용해 보시고 본인에게 잘 맞는지 확인이 먼저 필요할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도 즐겁고 건강한 하루 되식기 바랍니다. 

     

    [함께 보면 도움되는 글]

     

    2021.09.13 - [건강정보] - 습담제거제 라인전환 특징 정리 (효과, 가격, 부작용, 후기 등)

     

    습담제거제 라인전환 특징 정리 (효과, 가격, 부작용, 후기 등)

    습담제거제 라인전환 효과, 성분, 복용법, 가격, 습담개선탕, 다이어트 식품 오늘은 요즘 TV 건강프로그램에 자주 소개되고 있는 주제로 비만세균을 제거해주는 습담제거제 라인전환의 성분, 효

    infoportal123.tistory.com

     

    2021.08.26 - [건강정보] - 해인 감비환 효능 및 복용법, 가격 등 정리 (수원, 다이어트, 후기)

     

    해인 감비환 효능 및 복용법, 가격 등 정리 (수원, 다이어트, 후기)

    수원 해인 감비환 효능, 복용법, 가격, 부작용, 후기, 한방 다이어트 살찌는 체질에서 빠지는 체질로 바꿔주는 체질개선 효과로 많이 알려져 있는 수원 해인 부부한의원의 해인 감비환 효능, 성

    infoportal123.tistory.com

     

    2021.07.26 - [건강정보] - 식견보감 효능 및 제품정보 후기 (사과초모식초, 애플 사이다 비니거)

     

    식견보감 효능 및 제품정보 후기 (사과초모식초, 애플 사이다 비니거)

    식견보감 효능, 가격, 성분, 사과초모식초, 애플 사이다 비니거 먹는법 최근 해외 유명 여배우들이 다이어트 식품으로 먹는 애플 사이다 비니거를 함유한 식견보감의 효능, 성분, 먹는 법, 부작

    infoportal123.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