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제 공진단 먹는법 및 가격 등 알아본 후기 (황제침향원 효과, 보관법)

이경제 공진단, 황제침향원, 효과, 먹는 법, 가격, 보관법, 후기

    클릭!! ☞  마가보감 최저가 바로가기

     

    마가보감 가격 및 효능 | 울릉도 마가목 | 침향환 | 밀크씨슬 | 엉겅퀴 먹는법 | 부작용 및 주의사

    마가보감 가격 및 효능, 울릉도 마가목, 침향환, 엉겅퀴 효능, 밀크씨슬, 엉겅퀴 먹는법, 마가보감 섭취방법, 부작용 및 주의사항, 후기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blsight.com


    황제침향원이 이경제 공진단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이경제 공진단 성분, 효과, 먹는 법, 보관법, 가격 등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공진단은 보약중에 보약으로 옛날 중국 황제들이 즐겨 먹었다고 하는데요. 동의보감에서 이르기를 다른 보약들을 다 복용했는데도 별 효과를 보지 못했다면 공진단을 최후에 써보라고 했을 정도로 예나 지금이나 아주 귀한 약제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경제 공진단
    이경제 공진단

     

    참고로, 공진단은 기력을 비교적 빠르게 회복시켜주고 경옥고는 서서히 회복시켜준다고 보시면 됩니다. 공부에 집중해야 하는 수험생 등 단기간에 어떤 성과를 내야 하는 분들이 공진단을 많이 찾으신다고 합니다. 

     

     

    이경제 공진단 효과 및 주요성분

     

    이경제 공진단이라고 알려져 있는 황제침향환은 공진단의 기본적인 약제 구성에 이경제 원장의 다년간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른 약제들을 첨가 배합 설계한 제품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앞서 설명한 대로 구하기도 어렵고 가격이 너무 고가인 사향 대신 침향을 넣고 녹용, 당귀, 홍삼, 숙지황, 산수유등 총 19가지의 좋은 원료를 엄선하여 배합한 건강환입니다. 

     

    19가지 약재들을 한 가지씩 나열해보면, 벌꿀(국내산), 녹용(뉴질랜드산), 산수유(국내산), 침향(인도네시아산), 숙지황(국내산), 대추(국내산), 홍삼(국내산), 당귀(국내산), 복령(국내산), 엉겅퀴(국내산), 구기자(국내산), 천궁(국내산), 산사자(외국산), 감초(국내산), 형개(국내산), 금은화(외국산), 남가새(인도산), 호로파(인도산), 치자(인도산)입니다. 

     

    이경제 공진단 사향노루
    사향노루

     

    동의보감에서 처방된 실제 공진단의 약재는 사향, 녹용, 당귀, 산수유 4가지입니다. 그중 핵심 재료는 사향인데요. 사향은 사향노루의 향낭에서 자연 생성되는 물질이며 막힌 기운을 시원하게 뚫어주는 효능이 있어 공진단 복용 후에 편안해지는 느낌을 제공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사향노루가 멸종위기 동물이고 포획이 제한되어 있다 보니 아주 극소수의 물량만이 정식 수입되고 있는 실정입니다. 따라서, 불법 밀수 및 가짜가 많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이경제 공진단 벌꿀
    벌꿀

     

    따라서 이경제 공진단과 같이 건강식품으로 판매되는 제품들은 대부분 사향 대신 침향을 이용하고 있는데요. 침향도 천연은 고가이지만 인공재배가 가능하기 때문에 사향 대비 구하기도 쉽고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많이 이용되고 있습니다. 사향만큼은 아니지만 침향공진단도 효과가 좋기 때문이죠. 

     

    동의보감에 따르면 공진단은 만성피로해소, 노화방지, 질병예방, 혈액순환 촉진, 스트레스 해소, 면역력 증대, 활력 증진, 체력 보강, 불면증 완화 등등 거의 만병에 효과가 있다고 볼 수 있는데요. 

     

    현대에 와서도 실제 한국한의학연구원의 연구결과에 따르면, 공진단은 피로에 견디는 인내력을 높여주고 스트레스 호르몬 분비를 감소시켜주며 뇌신경전달물질을 조절하고 근육의 염증반응을 줄여서 만성피로 개선에도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이경제 공진단 스트레스
    스트레스

     

     

    이경제 공진단 먹는 법 (복용법)

     

    성인 기준으로 1일 1회에 1 환씩 입안에 넣어 향과 맛을 충분히 음미하면서 천천히 씹어서 섭취한 후, 미지근한 물 한 컵을 마시면 됩니다. 

     

    공진단은 위장에서 다른 음식물과 섞이지 않았을 때 약효가 더 좋은 경향이 있기 때문에 공복에 드시는 것이 좋으며, 냉장 또는 냉동 보관 시에는 드시기 몇 시간 전에 꺼내 실온에 두고 향이 충분히 풀린 상태에서 드셔야 효과가 더 좋다고 합니다. 

     

     

    이경제 공진단 가격

     

    이경제 공진단은 황제침향원으로 검색해보면 온라인 몰에서 많이 판매되고 있는데요. 이경제 한의사 본사 공식몰에서는 아래 가격에 판매하고 있고 그 외 온라인몰에서도 유사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경제 공진단 가격 : 199,000 원 (황제 침향원 1세트(20 환) 기준)

     

    리뷰가 많고 판매건수가 많은 곳에서 구매하시는 게 아무래도 좀 더 안전한 구매가 가능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일부 몰에서는 1+1 행사를 하는 곳들도 있으니 잘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경제 공진단 황제침향원
    이경제 공진단 황제침향원 [사진출처 : 이경제 본사몰]

     

     

    이경제 공진단 부작용 및 보관법

     

    공진단은 천연약제로 만들기 때문에 특별히 알려진 부작용은 없으며 체질에도 크게 상관없이 누구나 드실 수 있는데요. 다만, 특정 약제에 알레르기 반응을 보이시는 분, 임산부나 인심 가능성이 있는 여성분들은 잘 확인하고 드시는 게 좋습니다. 

     

     

    섭취 시 유의사항으로 환병 개봉 후에는 바로 드시는 게 좋고 제품에 묻은 가루는 원재료인 침향원의 혼합원료이니 그냥 드셔도 무방하다고 합니다. 

     

    고온 상태에서는 간혹 꿀이 흘러내리는 경우가 있으니 반드시 실온 또는 냉장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이경제 공진단 후기 및 요약정리

     

    이상으로 이경제 공진단으로 알려져 있는 황제침향원 성분, 효능, 가격, 보관법, 먹는 법, 부작용 및 주의사항 등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후기를 보면, 주로 부모님이니 지인 선물용으로 많이 구매를 하셨고 포장이 상당히 꼼꼼하고 고급스럽게 되어 있어 받는 분들의 제품에 대한 첫인상이 아주 좋았다는 후기들이 많았습니다. 

     

    이경제 공진단 녹용
    사슴 녹용

     

    냄새도 그렇게 강하지 않아서 무난하게 복용할 수 있고 복용 후 심신이 안정되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다는 후기들도 꽤 있더군요. 

     

    다만, 주의하실 점은 이 제품은 식품으로 질병의 예방이나 치료를 목적으로 하는 의약품이 아니라는 점 명심하시고 질환이 있을 경우에는 병원 치료가 우선이 되어야 합니다. 

     

     

    [함께 보면 도움 되는 글]

     

    2021.09.05 - [건강정보] - 한국삼 녹용진 효능 가격 및 주의사항 정리 (프리미엄 데일리 진액)

     

    한국삼 녹용진 효능 가격 및 주의사항 정리 (프리미엄 데일리 진액)

    한국삼 프리미엄 데일리 녹용진 가격, 효능, 복용법, 부작용 및 주의사항 보약 중에 보약으로 알려져 있는 녹용으로 만든 건강식품 많이 찾고 계신데요. 오늘은 한국삼 프리미엄 데일리 녹용진

    infoportal123.tistory.com

     

    2021.08.17 - [건강정보] - 정관장 화애락진 효능 및 가격, 섭취방법, 주의사항 정리 (갱년기 영양제)

     

    정관장 화애락진 효능 및 가격, 섭취방법, 주의사항 정리 (갱년기 영양제)

    정관장 화애락진 효능, 성분, 섭취방법, 부작용 및 주의사항, 갱년기 영양제 대표적인 동안 중년 여배우 김성령 씨가 전속모델로 적극 추천하고 있는 갱년기 극복 영양제 정관장 화애락진 효능,

    infoportal123.tistory.com

     

    2021.07.10 - [건강정보] - 이경제 흑염소진액 효능 및 부작용, 가격, 복용법 정리 (김오곤, 한살림)

     

    이경제 흑염소진액 효능 및 부작용, 가격, 복용법 정리 (김오곤, 한살림)

    이경제 흑염소진액 효능, 성분, 가격, 부작용 및 주의사항, 김오곤, 한살림 기력 보충이 필요한 분들이 많이 찾으시는 이경제 흑염소진액 효능, 성분, 섭취방법, 부작용 및 주의사항, 가격과 더불

    infoportal123.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