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제 흑염소진액 효능 및 부작용, 가격, 복용법 정리 (김오곤, 한살림)

이경제 흑염소진액 효능, 성분, 가격, 부작용 및 주의사항, 김오곤, 한살림

    클릭!! ☞  마가보감 최저가 바로가기

     

    마가보감 가격 및 효능 | 울릉도 마가목 | 침향환 | 밀크씨슬 | 엉겅퀴 먹는법 | 부작용 및 주의사

    마가보감 가격 및 효능, 울릉도 마가목, 침향환, 엉겅퀴 효능, 밀크씨슬, 엉겅퀴 먹는법, 마가보감 섭취방법, 부작용 및 주의사항, 후기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blsight.com


    기력 보충이 필요한 분들이 많이 찾으시는 이경제 흑염소진액 효능, 성분, 섭취방법, 부작용 및 주의사항, 가격과 더불어 김오곤, 한살림 흑염소에 대해서도 같이 살펴보았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흑염소를 바로 요리해서 드시는 분들도 있지만 요즘은 품질인증을 받은 생산처에서 즙이나 액기스를 추출해서 먹기 좋게 만든 후 판매되는 제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흑염소진액
    흑염소진액 효능 및 가격


    흑염소진액은 건강식품이다 보니 유명한 한의사분들이 많이 추천해주고 있는데요. 한의사 이경제, 김오곤 흑염소 진액이 많이 알려져 있고 한살림 쇼핑몰의 흑염소 진액도 많이 찾고 있다고 합니다. 

     

    그럼 기본적으로 흑염소진액이 어디에 어떻게 좋은지, 섭취방법, 부작용과 주의사항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가격과 파는 곳 등 좀 더 상세하게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흑염소진액 효능 및 주요성분

     

    흑염소는 기본적으로 지방 함량이 적고 단백질, 칼슘, 철분 함량이 높습니다. 육질이 부드러워 소화가 잘돼서 출산 후 산모와 발육이 늦은 아이, 기력이 저하된 어르신들의 보양식으로 좋습니다. 

     

     

    흑염소 안에 들어 있는 불포화 지방산은 리놀렌산, 올레인산, 아라키돈산 등이 있는데요. 이런 성분들은 몸에 좋은 지방으로 혈액순환을 도와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고 동맥경화, 고지혈증, 당뇨병과 같은 성인병을 예방해 주는 역할을 하기도 합니다.  

     

    특히, 아라키돈산은 뇌세포 생성 발달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체내에서 합성이 되지 않고 음식으로 섭취를 해야 하는 성분인데요. 돼지고기 소고기에도 있지만 흑염소에 함량이 훨씬 더 많습니다. 

     

    방목중인
    방목중인 흑염소

     

    흑염소는 따뜻한 성질의 식품이기 때문에 손발이 차고 추위를 잘 타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 소화가 잘되니 속이 편하고 마음도 안정되어 스트레스 해소에도 도움이 되는 식품이라 합니다. 

     

    비타민 E가 많이 함유되어 있어 노화방지, 피부 미용에도 도움이 되고 비타민A 또한 많이 함유되어 있어 눈을 맑게 해 주고 신경통과 골다공증과 같은 증상에도 도움이 되는 식품입니다. 눈의 피로도가 개선된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밥맛을 돋우는데도 효과가 있고 양적인 기운으로 몸을 따뜻하게 하고 신장 기능을 도와 갱년기 증상을 예방하고 치료하는 효능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따라서, 육식이 잘 맞고 몸이 냉하고 신장 기능이 좋지 않은 분들에게 좋다고 볼 수 있습니다. 

     

     

    동의보감에는 흑염소가  소화기를 보호하고 심신을 안정 시키고 치아와 뼈, 오장을 따뜻하게 해서 병후 기력 회복에 좋다고 되어 있으며 염소의 간으로 만든 환을 시력 회복용으로 복용했고 염소 콩팥으로 만든 환은 은 청력회복을 위해 복용했다고 되어 있습니다.  

     

    보혈 작용을 하기 때문에 소화력이 좋지 않아 고기를 드시지 못하는 분들도 염소 고기는 무난하게 드실 수 있을 정도로 부드럽게 소화가 되는 식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피로한
    만성피로

     

    몸에 좋지 않다고 알려진 지방, 염분, 콜레스테롤 성분은 낮고 필수 성분인 단백질, 칼슘, 철분, 비타민은 함량이 높아서 골다공증, 빈혈이 있으신 여성분들에게 좋다고 볼 수 있습니다. 

     

    남녀 공용 보양식으로 아연이 많아서 남성에게는 남성호르몬 분비를 촉진하고 여성에게는 황체 호르몬을 원활하게 해 준다고 합니다. 특히, 갱년기 여성이나 남성에게 속을 따뜻하게 해 주면서 기운을 북돋아 줍니다. 

     

    뽕나무를 사료로 키운 흑염소들은 냄새가 덜 나고 육질이 부드럽고 칼슘 함유량도 증가했다는 연구결과도 있고 아무래도 어린 흑염소들이 냄새가 덜 나고 육질이 부드럽다고 하네요. 

     

     

    흑염소진액 복용법

     

    기본적으로 흑염소는 고기로 먹을 때는 하루에 300g 이내로 먹는 것이 좋고 중탕된 진액 기준으로 140ml 정도가 하루 권장량으로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시중에 시판되는 파우치형 흑염소 진액들의 섭취방법은 보통 1일 1~2회, 1회 1포를 섭취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원료성분에 의해서 침전물이 있을 수 있으니 잘 흔들어서 드시는 게 좋습니다. 

     

     

    흑염소진액 가격

     

    앞서 알려드린 대로 흑염소 진액은 유명 한의사분들이 직접 연구개발에 참여한 제품들이 많이 시판되고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이경제 원장과 김오곤 원장의 제품들이 있습니다. 

     

     

    두 제품 모두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 구매하실 수 있는데요. 검색해 보시면 아시겠지만 흑염소진액 가격은 7만원대 후반 ( 70ml x 30개 x 2개 기준)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이경제
    이경제 흑염소진액

     

    리뷰가 많고 판매 기록이 많은 판매처에 구매하시면 특별히 문제없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흑염소진액 부작용 및 주의사항

     

    흑염소는 기본적으로 따뜻한 것을 넘어 아주 뜨거운 성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평소 몸에 열이 많거나 열성질환을 앓고 있으신 분들은 피하는 게 좋고 찬 성질을 가지고 있는 음식과 같이 복용하면 효능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뭐든 마찬가지겠지만, 과다 섭취 시에는 복통, 설사, 두통, 두드러기 등의 부작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흑염소를 먹으면 입맛이 좋아져서 살이 찌는 경우가 있는데 조절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잠시 복용을 중단하셔도 됩니다.

    원료로 이용된 흑염소가 방목해서 사육했는지, 허가받은 도축장에 도축되고 정기적으로 위생검사를 받는 인증받은 시설에서 제조되었는지 잘 확인해 보시고 구매하셔야 합니다. 

     

    김오곤
    김오곤 흑염소진액

     

     

    흑염소진액 요약정리

     

    이상으로 원기회복에 좋다고 알려진 흑염소진액 효능 및 효과, 성분, 섭취방법, 부작용 및 주의사항, 시판되는 제품 종류 및 가격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길에서 간혹 볼 수 있는 건강원들 간판이나 외부광고를 보면 흑염소, 장어, 잉어 건강식품을 파는 곳들도 있는데요. 실제 생물을 도축해서 그대로 한약재들과 함께 넣어 끓인 후 유축기로 즙을 짜낸다고 합니다. 

     

    흑염소
    흑염소

     

    가능한 여러 구매자들로부터 검증이 완료되고 식품관리 관련 인허가를 받은 합법적인 곳에서 구매를 하셔야 하고 잘 모르시는 분들은 앞서 알려드린 시판 중인 이경제, 김오곤, 한살림 흑염소진액과 같이 검증된 제품을 구매하시는 것이 안전합니다. 

     

    흑염소가 막연하게 몸에 좋다는 것은 얼핏 들어 알고 있지만 구체적으로 어디에 어떻게 좋은지 궁금하신 분들이 많이 있는데요. 본 포스팅을 통해서 일부 궁금증이 해소되었기를 바랍니다.

     

     

     

    [함께 보면 도움되는 글]

     

    2021.07.01 - [건강정보] - 장수상황버섯 효능 가격 및 파는곳 정리 (진액, 부작용, 지리산, 백년농가)

     

    2021.06.26 - [건강정보] - 닭발 우슬환 효능 섭취방법 정리 (가격, 부작용 및 주의사항)

     

    2021.06.21 - [건강정보] - 김오곤 당내리 당장 여주 효능 성분 가격 등 제품정보 정리 (비터멜론)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