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민경 원기녹용 성분, 효능, 가격 등 제품정보 (홍삼, 숙지황, 백복령)

자민경 원기녹용 가격, 성분, 효능, 섭취방법, 주의사항, 후기

클릭!! ☞  마가보감 최저가 바로가기

 

마가보감 가격 및 효능 | 울릉도 마가목 | 침향환 | 밀크씨슬 | 엉겅퀴 먹는법 | 부작용 및 주의사

마가보감 가격 및 효능, 울릉도 마가목, 침향환, 엉겅퀴 효능, 밀크씨슬, 엉겅퀴 먹는법, 마가보감 섭취방법, 부작용 및 주의사항, 후기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blsight.com

 

예기치 못한 감염병 사태의 장기화로 면역력에 도움이 되는 제품을 많이 찾고 계시는데요. 오늘은 자민경 원기녹용 성분, 효능, 섭취방법, 주의사항, 가격, 후기 등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건강은 건강할때 지키라는 말이 있듯이 요즘은 예방목적으로 건강식품을 드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특히, 잠을 자도 잔 것 같지 않고 별로 힘든 일도 안 했는데 늘 피로함을 느끼는 만성피로 증후군을 가지신 분들이 많아져서 그런 것 같습니다. 

 

나이가 들면서 대사능력이 떨어지고 같은 시간 운동을 해도 젊을때보다는 살이 덜 빠지고 조금만 먹어도 지방이 쌓이게 돼서 혈액순환이 잘 안되는 등 악순환이 반복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만성피로

 

여건이 되면 좀 더 많이 운동하고 덜 먹고 스트레스 안 받고 살면 되지만 그게 말처럼 그렇게 쉽게 되지 않아서 몸에 좋은 식품이라도 우선 찾아보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의 주제인 자민경 원기녹용 제품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자민경 원기녹용 성분 및 효능

 

제품 상세정보에 나와 있는 원료명을 보면 녹용농축액, 홍삼농축액, 식물혼합추출농축액(숙지황, 백복령, 두충, 구기자, 대출, 건강) 프락토올리고당, 이소말토올리고당, 말토덱스트린,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갈락토올리고당, 대추농축액, 미숙감귤추출농축액, 우유함유, 진세노사이드가 함유되어 있는 제품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동의보감에 따르면 녹용은 빈혈, 간기능개선, 골다공증 억제, 동맥경화방지, 만성피로 해소에 도움을 준다고 나와 있는데요. 많이 알려져 있는 원기회복, 체력 유지, 혈관질환에 도움이 된다는 점과 일맥상통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비장과 신장의 기능을 돕고 단백질, 아미노산, 칼슘이 풍부해서 양기 보충에 도움이 되는데요. 아무래도 체력저하가 많은 어르신들에게 특히 더 유효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추운 날씨에서 자라는 사슴의 녹용이 품질이 좋은데요. 자민경 원기녹용에는 넓고 초록 풀이 가득한 청정지역인 뉴질랜드에서 자유롭게 방목된 사슴의 뿔을 사용해서 치밀한 조직과 양분이 많다고 합니다. 

 

노르웨이산 녹용 사슴

 

녹용은 부위별로 녹용팁, 분골, 상대, 중대, 하대 등으로 구분되는데요. 부위에 따라 성분의 집중도가 조금씩 틀린데 자민경 원기녹용에는 전부위가 고르게 함유되어 있는 것으로 설명되어 있습니다. 

 

홍삼은 인삼의 한종류로 면역력 강화, 피로회복, 혈당조절 등에 도움을 주는 식품으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 현기증, 머리가 무거운 증상이 개선되고 발열, 두통, 근육통 감소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홍차

 

그리고 대사능력을 향상시켜 체온을 올리고 입맛을 돕고 비위의 기능을 강하게 해서 소화를 돕는 작용을 합니다. 꾸준히 복용했을 때 감기에 걸리는 확률을 많이 낮춘다고 하며, 기억력을 증강하고 스트레스를 줄이는데도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원기녹용의 다른 성분들도 활력과 원기회복에 모두 도움이 되는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어 평소 늘 피로함을 느끼시는 분들, 발육이 또래들 대비 느린 아이들, 수술 후에 체력 회복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겠네요. 

 

 

 

자민경 원기녹용 섭취방법

 

 

식품의 유형은 액상차로 되어 있어 바로 드셔도 되고 컵에 따라 드셔도 되는데요. 제조처에서 권장하는 섭취방법은 하루 1회 1포를 드시는 것으로 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보관은 직사광선을 피해서 실온에 보관하시면 되고 파우치 개봉 후에는 변질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가능한 바로 드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자민경 원기녹용 가격

 

아래 가격은 자민경 공식몰 기준이고 타 쇼핑몰에서는 조금 더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곳들도 있더군요. 하지만, 고가의 제품이기 때문에 이왕이면 믿을만한 곳을 통해 구매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자민경 원기녹용 가격 : 570,000 원 ( 30포 1박스 기준)

 

스토어 찜하고 소식 알림 설정 후 쿠폰을 받으신 후 구매 시 이용하시면 조금이나마 할인을 받으실 수 있고요. 스마트스토어를 이용하시면 5,700~7,250 포인트가 적립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민경 원기녹용 30포
[사진출처 : 자민경 쇼핑몰, 원기녹용]

 

 

자민경 원기녹용 섭취 시 주의사항

 

원료 성분에 의해서 침전물이 발생할 수 있으나 품질에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니니 안심하고 드시면 됩니다. 파우치 포장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넣는 경우가 있는데 큰일 날 수 있으니 절대 그대로 넣고 가열하시면 안 됩니다. 

 

특이체질 및 특정 성분에 알레르기 체질이신 분들은 함유되어 있는 성분을 잘 확인하고 드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녹용은 열이 많은 식품이기 때문에 평소에 열이 많으신 분들은 전문가와 상의후에 적절하게 조절해서 드시는 게 좋다고 합니다. 

 

개별 파우치 포장 모서리가 날카로우니 개봉시 튀지 않도록 주의하시고 휴대용으로 가지고 다니실 때 베이지 않도록 주의하셔야 합니다. 

 

 

자민경 원기녹용 후기 및 요약정리

 

별점으로 치면 별 다섯 개 후기가 많은 편인데요. 선물용으로 좋다, 장복을 하니 2달째부터 효과가 나오는 것 같다. 허약체질에 좋은 것 같다 등의 후기가 있고 재구매율이 꽤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제품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포장이 상당히 고급스럽게 되어 있어 고마운 분들에게 선물로 보내면 아주 좋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들더군요. 받는 분들도 왠지 고급스러운 제품을 받았다는 느낌을 받으 실 수 있을 것 같아 보였습니다. 

 

 

물론 포장보다 효과라는 실속이 더 좋아야겠죠. 그래서 처음부터 많은 양을 구매하시는 것 보다는 한 박스 정도 구매해서 드셔 보시고 잘 맞으면 장복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면역력 증진과 원기회복에 도움이 되는 다른 제품들에 대한 리뷰는 아래 함께 보면 좋은 글들을 참고하세요. 

 

 

[함께 보면 좋은 글]

 

2021.09.05 - [건강정보] - 한국삼 녹용진 효능 가격 및 주의사항 정리 (프리미엄 데일리 진액)

 

한국삼 녹용진 효능 가격 및 주의사항 정리 (프리미엄 데일리 진액)

한국삼 프리미엄 데일리 녹용진 가격, 효능, 복용법, 부작용 및 주의사항 보약 중에 보약으로 알려져 있는 녹용으로 만든 건강식품 많이 찾고 계신데요. 오늘은 한국삼 프리미엄 데일리 녹용진

infoportal123.tistory.com

 

2021.08.17 - [건강정보] - 정관장 화애락진 효능 및 가격, 섭취방법, 주의사항 정리 (갱년기 영양제)

 

정관장 화애락진 효능 및 가격, 섭취방법, 주의사항 정리 (갱년기 영양제)

정관장 화애락진 효능, 성분, 섭취방법, 부작용 및 주의사항, 갱년기 영양제 대표적인 동안 중년 여배우 김성령 씨가 전속모델로 적극 추천하고 있는 갱년기 극복 영양제 정관장 화애락진 효능,

infoportal123.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