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 실큐원 아미노산 프리미엄 효능, 가격, 복용방법, 주의사항 등 정리

굿모닝 실큐원 실큐아미노산 프리미엄 효능, 성분, 먹는법, 부작용, 가격

    클릭!! ☞ 김종국 블랙마카 최저가 바로가기

     

    김종국 블랙마카 익스트림 | 야관문 효능 | 흑마늘 섭취방법 | 부작용 | 한미양행 | 후기

    김종국 블랙마카, 익스트림 블랙마카 주요성분 및 효능, 섭취방법, 부작용 및 주의사항, 가격, 후기, 자양강장제, 흑마늘과 야관문 효능, 한미양행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blsight.com



    오늘은 최근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굿모닝 실큐원 실큐 아미노산 프리미엄 성분, 효능, 복용방법, 부작용 및 주의사항, 가격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굿모닝 실큐원은 GMP 인증을 받은 건강기능식품 전문 제조업체인 (주)월드웨이에서 연구 개발 및 생산을 하고 건강식품전문 유통업체인 (주)굿모닝월드에서 판매하고 있는 면역 건강 관리 보충제입니다. 

     

    단백질이 필수 영양소라는 것은 누구나 다 알고 계신데요. 근육, 효소, 호르몬, 항체 등이 모두 단백질로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체력을 유지하는데 필요한 영양소로 볼 수 있습니다.

     

    간편식에 익숙해져 있는 현대인들에게 하루 필요한 양의 단백질 섭취가 사실 쉽지 않고 최근 많은 조사에서도 현대인의 과반수 이상이 하루 권장 섭취량을 충분히 채우지 못하고 있다는 결과를 보이기도 했는데요. 

     

    면역력을 높여주세요

     

    식사로 충분히 공급되지 못한 단백질은 보충제로 보완해주시면 좋다고 합니다. 단백질의 종류도 많고 어떤 원료로부터 추출되었는지에 따라 그 효과도 많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자신에게 잘 맞는 영양제를 선택하는 것도 중요한 부분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럼 굿모닝 실큐원 실큐 아미노산의 성분, 효능, 특징, 먹는법, 가격 등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굿모닝 실큐원 아미노산 성분 및 효능

     

    실크 아미노산은 누에고치에서 추출한 아미노산을 실크 아미노산이라고 하는데요. 다른 아미노산들 대비 소화 흡수력이 뛰어나서 중장년층 분들 중에서 소화력이 떨어지는 분들에게 효과적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단백질은 원료에따라 크게 3가지 동물성, 식물성, 섬유 단백질로 나눌 수 있습니다. 동물성은 대표적으로 우유 추출물 단백질, 식물성 단백질은 완두 단백질 등이 있습니다. 

     

    실크 단백질은 동물성 단백질과 식물성 단백질의 장점을 모두 갖추고 있어 최근 많이 부각되고 있는 단백질 원료인데요. 유당불내증이 있는 분들이 잘 못 드시는 동물성 단백질의 단점과 식물성 단백질의 항생제 부분을 커버했다는 점이 높이 평가되고 있다고 합니다. 

     

    누에고치 사진

     

    체내를 구성하는 18가지 아미노산으로 조성되어 있어 만성질환이 있으신 분들에게 좋다고 합니다. 평소 단백질을 잘 소화하지 못하는 부분들에게 좀 더 적합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굿모닝 실큐원에 함유된 실크 단백질 산가수분해물은 식약처에서 면역기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기능성을 인정한 원료라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고 볼 수 있겠네요. 

     

    그 외 함유된 기타원재료는 3종 혼합유산균, 비타민B6 염산염, 자일리톨, 덱스트린, 무수구연산, 프락토올리고당, 비타민C, 표고버섯추출물분말, 헛개향이 있습니다. 

     

    제조처에서는 유해환경으로부터 면역관리가 필요하신 분, 면역건강 관리가 필요한 중장년층, 가사일, 학업, 과로 등 스트레스로 면역 건강 관리가 필요하신 분들에게 추천하고 있습니다. 

     

     

    굿모닝 실큐원 아미노산 복용방법

     

    몸에 좋다고 해서 과하게 드시면 안 먹는 것보다 못한 결과가 나올 수도 있기 때문에 섭취방법은 늘 주의해서 지킬 필요가 있는데요. 

     

    의약품이 아니기 때문에 딱 정해진 룰은 없지만 제품설명서에 명시된 섭취량 및 섭취방법은 하루 3회, 1회 1포(3g)를 바로 드시거나 또는 물과 함께 드실 것을 권고하고 있으니 꼭 참고하셨으면 합니다. 

     

    참고로 굿모인 실큐원 제품의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24개월이니 기한이 넘지 않았는지 꼭 확인하시기 드시기 바랍니다. 

     

     

    굿모닝 실큐원 아미노산 부작용 및 주의사항

     

    특정질환 및 알레르기 체질이신 분들은 원료를 확인하고 드시는 게 좋다고 합니다. 영유아, 어린이, 임산부 및 수유부는 섭취에 주의하셔야 하고요. 

     

    특히, 간, 신장 기능에 이상이 있으신 분들도 섭취에 주의해 주시고 드시다가 이상 사례가 발생하면 섭취를 즉각 중단하고 전문가와 상의하셔야 합니다. 

     

     

    굿모닝 실큐원 아미노산 가격

     

    검색을 해보면 아시겠지만, 같은 제조사에서 출시된 제품들로 제품명이 굿모닝 실큐원, 굿모닝 실큐아미노산, 굿모닝 실큐아미노산 프리미엄 등 몇 가지가 있는데요.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증받은 제품은 굿모닝 실큐원이고 나머지 제품들은 일반가공품으로 구분되어 있는 차이더군요. 30포 한 박스는 4만 원대에 온라인에서 판매되고 있고 일부 쇼핑몰들은 사은품 행사도 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굿모닝 실큐원 아미노산 가격 : 110,000원 ( 30포 x 3 박스 기준, 건강기능식품)

     

    굿모닝 실큐원 제품 사진
    [사진출처 : (주)굿모닝월드 쇼핑몰]

     

     

    굿모닝 실큐원 아미노산 후기 및 요약정리

     

    이상으로 굿모닝 실큐원 실큐 아미노산 프리미엄 성분, 효능, 먹는 방법, 부작용 및 주의사항, 가격 등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후기를 보시면, 재구매율이 상당히 높은 제품이라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그만큼 드시고 좋은 효과를 보고 있다고 볼 수 있겠죠. 대표적으로 소화흡수가 잘 되는 것 같다, 머리카락이 덜 빠지는 것 같다, 간식을 안 먹어도 든든하다 등 도움을 받고 있다는 후기들이 많은 편이었습니다. 

     

    고단백질 식품들

     

    그리고 가격이 지속적으로 상승한다는 불만도 있기는 했지만 원료가격이 상승하면 제품 가격도 동반 상승하는 것이라 어쩔 수 없는 부분인 것 같고요. 

     

    다른 사람들에게는 잘 맞지만 본인에게는 안 맞을 수도 있기 때문에 한번에 많이 구매하시는 것보다는 한 달분 정도 구매해서 드셔 보시고 괜찮으면 장복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면역력 증진 관련 다른 제품들 리뷰들은 아래 함께 보면 좋은 글들을 참고해 주시고요. 그럼 오늘도 즐겁고 건강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2021.12.15 - [건강정보] - 광동 맑은365 면역보감 스틱 효능, 주의사항, 가격 등 정리 (프로폴리스, 아연)

     

    광동 맑은365 면역보감 스틱 효능, 주의사항, 가격 등 정리 (프로폴리스, 아연)

    광동 맑은365 면역보감 스틱 성분, 효능, 섭취방법, 주의사항, 가격, 후기 오늘은 면역력 향상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진 광동 맑은365 면역보감 스틱의 주요성분, 효능, 섭취방법, 부작용 및 주의사

    infoportal123.tistory.com

     

    2021.12.09 - [건강정보] - 자민경 원기녹용 성분, 효능, 가격 등 제품정보 (홍삼, 숙지황, 백복령)

     

    자민경 원기녹용 성분, 효능, 가격 등 제품정보 (홍삼, 숙지황, 백복령)

    자민경 원기녹용 가격, 성분, 효능, 섭취방법, 주의사항, 후기 예기치 못한 감염병 사태의 장기화로 면역력에 도움이 되는 제품을 많이 찾고 계시는데요. 오늘은 자민경 원기녹용 성분, 효능, 섭

    infoportal123.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