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구정 가격 복용법 지속시간 및 부작용 정리 ( 5mg, 10mg, 20mg)

구구정 가격, 복용법, 지속시간, 5mg, 10mg, 20mg 처방, 팔팔정과 비교

클릭!! ☞  팔팔정 복용법 후기 바로가기

 

팔팔정 복용법 가격 효과 처방 부작용 50mg 100mg 지속시간 후기 (유통기한, 구구정 비교, 술, 약국

팔팔정 복용법, 팔팔정 가격, 팔팔정 효과 및 지속시간, 팔팔정 처방, 팔팔정 50mg, 팔팔정 100mg, 팔팔정 후기, 팔팔정 약국 구매, 팔팔정 유통기한, 한미약품 팔팔정 구구정 비교 등에 대해서 알아

blsight.com

     

    한미약품 구구정 종류, 가격, 복용법, 지속시간, 부작용 및 주의사항, 팔팔정과 차이점, 구구츄정과의 차이점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구구정 박스와 알약사진
    구구정 5mg 박스와 알약 [사진출처 : 한미약품 제품정보]

     

    비아그라와 시알리스 특허 만료 이후 국내 제약사들이 무더기로 복제약을 출시하였는데요. 그중에 이름도 모르고 사라진 제품들도 있고 원조약 판매량을 넘어선 것들도 있습니다. 

     

    한미약품 구구정은 후자에 속하는데요. 매년 발기부전치료제 판매 순위 top 5 안에 속해 있더군요. 의사분들 설문조사에서도 시알리스 제네릭하면 '구구정' 이 제일 먼저 떠오르고 처방도 그렇게 많이 하신다고 합니다. 

     

    본 포스팅에서는 구구정 제품설명서에 있는 내용 중 핵심적인 부분과 팔팔정 그리고 구구츄정과의 차이점등에 대해서 간추려 설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좀 더 상세한 내용은 포스팅 하단에 첨부된 제품설명서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구구정 종류 ( 구구츄정과 차이 )

     

    구구정의 성분은 타다라필 (Tadalafil) 인데요. 함량에 따라, 5mg, 10mg, 20mg 세 종류의 제품이 있습니다. 함량에 따라, 효능효과와 복용법이 차이가 있고 그 외 주의사항 등은 대동소이합니다. 

     

     

    한미약품에서는 구구츄정이라고 씹어먹는 제품도 출시하였는데요. 정제와 동일하게 함량에 따라 3종류가 있습니다. 구구정과 차이점은 씹어먹는다는 것이고 그 외 약효 등은 동일한데요.

    구구정과 구구츄정 종류
    구구정과 구구츄정 종류 [사진출처 : 한미약품 제품정보, 약학정보원]

     

    구구츄정은 물 없이 복용할 수 있고 효과가 조금 빠르다는 점이 장점이고, 씹어 먹어야 하니 치아상태가 좋지 않거나 약 맛에 거부감이 있으신 분들에게는 적합하지 않을 수 있다는 것이 단점이 되겠습니다. 

     

     

    구구정 가격 (5mg, 10mg, 20mg)

     

    구구정 5mg 가격은 1,500원 ~ 3,000원, 구구정 10mg은 3,000원 ~ 4,000원 , 구구정 20mg은 5,000원 정도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구구정은 전문의약품 및 오남용주의의약품으로 약국에서만 구매할 수 있고 의사의 처방전이 반드시 있어야 합니다. 따라서, 상기 약 가격과 더불어 병원 진료비가 약 10,000 ~ 15,000원 정도 추가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1회 진료 시 가능한 많은 약을 처방받으면 하루 복용 가격은 조금 낮아지긴 하겠지만 크게 차이는 없습니다. 처방전 없이는 구매하실 수 없고 간혹 인터넷 판매를 할 수 있는 것처럼 광고가 나오는데 모두 불법입니다. 

     

    구구정 10mg 알약 사진
    구구정 10mg 알약 [사진출처 : 한미약품 제품정보]

     

    내가 먹는 약이기 때문에 유통경로가 분명한 약을 드셔야 하고 문제가 있는 부분은 전문가의 정확한 진단이 필요하니 병원을 방문해서 정상적으로 구매하시는 게 좋습니다. 

     

    그리고 상기 가격정보는 인터넷과 동네약국을 통해 리서치한 현재 기준 가격입니다. 따라서, 본 포스팅을 보는 시점, 제조사의 사정, 약국의 규모 등에 따라 실제 가격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대충 그 정도구나 하고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구구정 효과 ( 지속시간, 강직도, 팔팔정과 비교)

     

    제품설명서를 보면, 구구정 5mg은 발기부전과 양성전립선 비대증의 치료에 효과가 있고, 구구정 10mg과 20mg 은 발기부전에만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와 있습니다. 발기부전에 효과가 있으려면 성적 자극이 필요로 합니다. 

     

    타다라필 계열의 시알리스와 동일하게 구구정 지속시간은 24 ~ 36시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여기서 지속시간은 약효가 얼마 오래가느냐를 말하는 것이지 발기상태의 지속시간을 말하는 것은 아닙니다. 

     

    구구정과 팔팔정 박스
    구구정과 팔팔정 [사진출처 : 한미약품 제품정보, 약학정보원]

     

    구구정은 팔팔정보다 지속시간은 길고 대신 발기의 강직도는 팔팔정보다는 조금 약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정 시간을 정해 두지 않고 하루 이틀 사이에 관계를 하실 분들은 시알리스가 적합할 것이고 정해진 시간에 좀 더 강력한 인상을 남기고 싶으신 분들은 팔팔정이 더 괜찮을 것 같습니다. 

     

     

    구구정 복용법

     

    구구정은 전문의약품이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의사의 처방에 따라 복용하시면 됩니다. 제품설명서에 있는 복용법을 간략하게 살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구구정 5mg 은 1일 1회 매일 거의 같은 시간에 복용하고, 구구정 10mg과 20mg은 관계 전 30분 전에 복용하시면 됩니다. 좀 더 자세한 복용법은 아래 첨부된 제품설명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인터넷과 유튜브에 나오는 실 사용자들의 후기와 일부 전문가들의 의견에 따르면, 구구정 5mg을 매일 복용하면서 관계전에 비아그라나 팔팔정과 같은 실데나필 계열의 발기부전약을 드시면 좀 더 강력한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구구정 10mg
    구구정 10mg 알약 [사진출처 : 약학정보원]

     

    하지만, 본인의 건강상태에 따라 악영향이 있을 수 있으니, 실제 적용하기 전에 반드시 의사분에게 문의 후 괜찮다고 하시면 적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구구정 부작용 및 주의사항

     

    - 정해진 용량과 용법 이상을 투여하면 심각한 부작용이 있을 수 있으니 반드시 처방받은 대로 복용하세요. 

    - 투여 초기나 약을 증가해서 복용했을때는 얼굴이 붉어지거나 두통 등의 증상이 일시적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 혈관을 확장해서 혈류 흐름을 좋게 하는 약이기 때문에 심혈관계 질환이 있거나 혈압강하제를 복용 중이시면 진료 시 의사분에게 반드시 미리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발기현상이 4시간 이상 지속되면 문제가 있을 수 있으니 의사분에게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그 외, 자세한 부작용 및 주의사항은 제품설명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구정5mg 제품설명서 다운받기, 구구정 10mg 제품설명서 다운받기

     

     

    요약정리

     

    이상으로 한미약품 구구정 종류, 가격, 복용법, 효과, 지속시간, 강직도, 팔팔정과의 차이점, 구구츄정과의 차이점, 구구정 부작용 및 주의사항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예전에 신문기사에서 읽은 적이 있는데요. 한미약품 회장님도 구구정 5mg을 매일 복용하신다고 하더군요. 아무래도 발기부전치료제가 결국 체내 혈액순환을 도와주고 전립선 비대증에도 효과가 있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구구정 20mg
    구구정 20mg 알약 [사진출처 : 약학정보원]

     

    발기부전치료제는 내약성이 있기 때문에 계속 복용하면 약효가 점점 떨어지게 됩니다. 따라서, 가능한 약을 먹지 않고 관계가 가능하도록 식단관리, 생활습관 개선, 꾸준한 운동(특히 하체 근육 운동)을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하네요.

     

    문제가 있으면 혼자 고민하지 마시고 본 포스팅 내용을 참고하셔서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2021/02/22 - [건강정보] - 팔팔정 가격 복용법 지속시간 정리 ( 50mg, 100mg)

     

    2021/03/03 - [건강정보] - 자이데나 가격 및 효과 ( 유데나필 50mg 75mg, 100mg 200mg)

     

    2021/02/25 - [건강정보] - 비아그라 복용법 지속시간 가격 유통기한등 제품정보 정리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