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혼진 화장품 가격 후기 / 크림 애센스 특징 / 모델 김민정

고혼진 화장품 가격, 뉴트리션 크림, 스킨 애센스, 모델 김민정, 후기

클릭!! ☞  고혼진 최저가 바로가기!

 

고혼진 화장품 가격 | 기미크림 효과 | 애센스 | 뉴트리션 | 검버섯 | 내돈내산 후기 | 모델 김민정

고혼진 화장품 가격, 고혼진 기미크림 효과, 고혼진 애센스, 고혼진 뉴트리션 사용방법, 고혼진 기미, 고혼진 검버섯, 고혼진 뜻, 고혼진 후기, 피부 좋아지는 습관과 음식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

blsight.com


    2015년 출시 이후 지속적인 성장으로 이제 꽤 많이 알려진 고급 기능성 피부관리 제품 고혼진 화장품 가격, 종류, 특징, 판매처, 사용법, 후기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잘 나가는 화장품들은 이름도 무시 못하는데요. 고혼진이라는 제품명도 상당히 고민해서 지은 티가 확실히 납니다. 한번 들으면 잘 안 잊어먹게 되더라고요.

     

    고혼진 크림 사진
    [사진출처 : 고혼진 화장품 공식 홈페이지]

     

    고혼진 뜻은 한자로 두드릴 '고', 마음 '혼', 보배 '진' 으로 '고귀한 피부에 혼을 담은 진심'이라는 의미를 품고 있다고 합니다. 광고의 성지인 뉴욕 타임스퀘어에 외부광고가 나올 정도로 이미 세계 시장에도 소개가 되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스웨덴 노벨재단에서 인정한 노벨사이언즈 메거진으로부터 미래과학창의상을 수상했고 그 이전에서는 국내에서 3년 연속 품질혁신대상을 수상하는 등 대내외적으로 꽤 많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화장품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고혼진 화장품 특징

     

    최근 전속모델 계약을 연장한 배우 김민정씨는 본인의 동안 피부 유지 비법 중에 하나가 고혼진 화장품을 꾸준히 발라주는 것이라고 했는데요. 

     

     

    고혼진 화장품의 가장 큰 특징 중에 하나는 여러가지 화장품 라인업을 콤팩트하게 만들어서 크림, 애센스 그리고 마스크 이 세 가지로 토털 케어가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카이스트 생명화학공학박사가 대표이사로 있는 (주)비티진에서 세계 최초로 개발한 기술이 접목되어 있는 뉴트리션 크림은 대부분의 피부타입에 잘 적용될 수 있도록 오랜 연구기간을 거쳐 만들어진 복합 기능성 화장품이라고 합니다. 

     

    김민정 고혼진 크림 사진
    고혼진 크림 [사진출처 : 고혼진 화장품 공식 홈페이지]

     

    살결을 생기있고 윤기 있게 만들어주고 노화 억제 및 주름 개선에 효과를 보일 수 있도록 특수 성분의 흡수율을 높이고 약리효능을 최대치로 끌어올릴 수 있는 최적화된 배합이 기술의 특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크림과 동일하게, 고혼진 스킨애센스도 여러 단계의 스킨케어 라인을 압축해서 엠플과 에센스의 장점들만 최대한 뽑아서 만든 제품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크림을 바르기 전 기초화장품으로 피부 정돈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회사 설명에 따르면, 피부자극지수가 0.00으로 비자극 제품이며 식약처에서 인정한 기능성 원료도 피부 민감도 테스트에서 '매우안전' 등급을 받았다고 합니다. 

     

     

    고혼진 화장품 가격

     

    고혼진 화장품은 앞서 설명드린대로, 스킨 애센스, 뉴트리션 크림, 마스크 팩 이렇게 3종류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각각 구매도 가능하고 세트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보통 처음에는 세트로 구매를 많이 하시는 편인데요. 고혼진 화장품 가격은 약 50만원 정도 ( 애센스 와 크림 세트)로 알려져 있는데요. 마스크와 여행용 샘플 세트는 서비스로 같이 제공된다고 합니다. 

     

    워낙 행사를 많이 하기 때문에 알려진 가격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 많고 시기별로 할인 이벤트가 다양하기 때문에 고혼진 공식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대표전화로 연락을 해서 어떤 이벤트가 있는지 꼭 확인하시고 구매하시는 게 유리합니다. 

     

    고혼진 스킨 애센스 사진
    고혼진 스킨 애센스 [사진출처 : 고혼진 화장품 공식 홈페이지]

     

    바쁘신 분들은 전화번호를 남겨두면 전문 뷰티플래너분이 연락을 주는데요. 가격, 각종 이벤트 할인행사, 서비스 품목 설명 뿐만 아니라 구매 예정자분들의 나이, 피부 타입, 화장 습관 등에 따른 사용법 및 평소 피부관리 방법에 대해서도 조언을 해 주십니다. 

     

    뷰티플래너분들과 전화 통화를 한다고해서 무조건 구매해야 하는 것도 아니고, 구매 후 샘플을 발라보고 본인 피부와 전혀 맞지 않다고 생각되면 환불도 가능하기 때문에 관심이 있으시는 분들은 재미 삼아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됩니다. 

     

     

    고혼진 화장품 사용법

     

    기본적으로는 스킨애센스, 뉴트리션 크림, 마스크 팩 이렇게 단계적으로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구매 시 상담전화가 필요한 이유가 판매목적도 있지만 사실 구매자분들의 피부 타입, 화장 습관, 나이 등 개개인의 특성에 맞게 화장법 및 피부관리법을 제안하기 위한 것도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계속적으로 전화를 통해 사후관리 서비스를 하는 이유도 불만이나 부족한 부분이 있으면 제품에 바로 반영해서 좀 더 개선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한 고혼진 회사의 전략이라고도 합니다. 

     

    피부 타입에 따라 스킨 애센스, 마스크, 뉴트리션 크림 순으로 추천하기도 하고, 아침에는 크림을 바른 후 선크림과 메이크업을 하시면 되고, 저녁에는 기본 순서대로 적용 후 주름이 많은 부분에 크림을 얇게 덧발라 주면 좋다고 합니다. 

     

    고혼진 홈페이지
    [사진출처 : 고혼진 화장품 공식 홈페이지]

     

    마스크 팩은 냉장보관하셔야 하고 사용시간은 20~25분 정도가 적당하다고 하네요. 그 외 좀 더 상세한 사용법은 전문상담원을 통해서 들으시는 게 좀 더 정확할 것입니다. 

     

     

    고혼진 화장품 후기

     

    아무리 좋은약도 내 몸에 맞지 않으면 무용지물이 되듯이 화장품도 자신에 잘 맞는 제품을 찾는 과정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고혼진 화장품 후기를 보면 대부분 괜찮았다는 내용도 있지만 간혹 부족한 부분의 후기들도 있더군요. 

     

     

    제품 구매시 같이 동봉되어오는 고혼진 사용후기 책자에는 만족한다는 내용이 대부분이고 실제 객관적인 후기들은 화장품 어플인 '화해'나 인터넷 검색으로도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공통적으로 좋았다고 하는 부분들은 스킨과 크림 2종으로 간단하게 피부 케어를 할 수 있다는 점이고 가격 대비 함량이 너무 적다는 불만들은 좀 있었던 것 같습니다. 

     

    김민전 고혼진 마스크 사진
    고혼진 마스크 팩 [사진출처 : 고혼진 화장품 공식 홈페이지]

     

    그 외 좀 더 다양한 후기들을 보시려면, 구글플레이에서 '화해'로 검색 후 어플을 깔고 '고혼진' 브랜드관에 들어가 보시면 실제 사용자분들의 사용 후 장점, 단점, 추천 사용법 등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현재 기준으로 약 150개의 후기가 있네요. 뉴트리션 크림은 별 다섯개 5점 만점에 3.6점이고, 스킨 애센스는 3.79점을 기록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요약정리

     

    이상으로 고혼진 화장품 가격, 특징, 사용법, 후기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요즘은 고혼진뿐만 아니라 고가의 기능성 화장품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는 추세입니다. 

     

    사실 피부과에 가서 주기적으로 시술을 받는 비용을 생각하면 그렇게 비싼 가격도 아니지만 과연 그 정도 효과가 나올지가 의문이 되는 것은 당연할 것입니다. 고혼진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고혼진 홈페이지 김민정
    [사진출처 : 고혼진 화장품 공식 홈페이지]

     

    따라서, 주변에서 많이 추천하는 방법은 한 번씩 하는 2+1 행사 시 구매를 하게 되면 세트당 가격이 대폭 낮아지기 때문에 여러분이 공동구매를 해서 사용해보고 실제 효과가 있고 내 피부에 맞다고 생각되면 계속 이용하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관리 잘하셔서 20대 때의 탱탱한 피부를 계속 유지하시기 바라며 포스팅을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