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글라정 가격 지속시간 효과 정리 (실데나필)

종근당 센글라정 가격, 종류, 지속시간, 효과, 성분 실데나필

     

    클릭!! ☞  팔팔정 복용법 바로가기

     

    팔팔정 복용법 가격 효과 처방 부작용 50mg 100mg 지속시간 후기 (유통기한, 구구정 비교, 술, 약국

    팔팔정 복용법, 팔팔정 가격, 팔팔정 효과 및 지속시간, 팔팔정 처방, 팔팔정 50mg, 팔팔정 100mg, 팔팔정 후기, 팔팔정 약국 구매, 팔팔정 유통기한, 한미약품 팔팔정 구구정 비교 등에 대해서 알아

    blsight.com

     

    발기부전치료제로 잘 알려진 종근당 센글라정 종류, 가격, 효과, 성분, 복용법, 부작용 및 주의사항 등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종근당에서는 타다라필 계열 발기부전제 센돔으로 꽤 높은 시장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상태에서 라인업을 강화하기 위해서 실데나필 성분의 센글라정을 출시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센돔 만큼은 아니지만 실데나필 성분 발기부전 치료제 중에서는 국내 매출 상위권을 늘 유지하고 있을 만큼 꾸준히 판매되고 있는 제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센글라정 기본정보

     

    센글라정의 성분은 비아그라 성분과 동일한 실데나필이고 제형은 정제로 종류는 성분 함량에 따라 50mg과 100mg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센글라정 50mg 과 100mg 알약사진
    센글라정 50mg 100mg 알약 [사진출처 : 종근당 제품정보]

     

    성상은 파란색의 장방형 필름코팅정이고 알약 크기는 50mg 기준으로 가로 11mm x 세로 5.6mm x 두께 3.1 mm의 보통 알약 크기이고 한 박스 10정 (5정/PTP x 2개) 들어가 있습니다. 보관은 실온 보관하시면 됩니다. 

     

     

    센글라정 복용법

     

    발기부전치료제는 전문의약품이자 오남용우려의약품으로 분류되어 있으며 반드시 의사의 처방전이 있어야 하고 약국에서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센글라정도 의사의 처방에 따라 복용하시면 되는데요. 제품설명서에 나와있는 복용법을 요약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1일 1회 관계전관계 전 약 1시간 전에 권장용량 25~50mg을 물과 함께 섭취합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관계 전 4시간 전에서 30분 전에 복용해도 되고 유효성과 내약성에 따라 용량을 증감할 수 있습니다. 

     

    센글라정 50mg 박스 포장사진
    센글라정 50mg 박스 [사진출처 : 종근당 제품정보]

     

    그 외 인터넷이나 유튜브에서 나오는 경험자들이나 다른 전문가들의 비공식적인 복용법들은 50mg 알약을 반이나 1/4로 쪼개서 복용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이렇게 하는 이유는 앞서 설명된 내약성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자주 많이 복용하다보면 약효가 점점 떨어지게 되고 계속 용량을 올리면서 약에 의지하게 되는 것을 최대한 방지하고자 하는 시도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센글라정 효과 (지속시간, 강직도)

     

    센글라정의 효능은 당연히 발기부전의 치료이고요. 지속시간과 강직도는 같은 성분을 쓰는 비아그라와 동일하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센글라정의 지속시간은 보통 4~6시간에 강직도는 중상 정도로 보시면 됩니다. 

     

     

    여기서 지속시간은 약효가 유효한 지속시간을 말하고 발기상태가 그렇게 계속 유지된다는 것은 아닙니다. 그리고, 약만 먹는다고 가만히 있는데 발기가 되는 것은 아니고 어느 정도 성적 자극이 있어야 효과가 나오게 됩니다. 

     

    남녀 자전거 타고 손잡고 있는 사진
    남녀사진

     

    종근당에서 판매하는 다른 발기부전치료제인 센돔은 타다라필 성분의 시알리스 복제약인데요. 지속시간은 24~36시간이고 강직도는 중간 정도로 센글라정보다 지속시간은 긴데 강직도는 조금 약하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센글라정 가격

     

    앞서 말씀드렸듯이 센글라정은 의사의 처방전이 필요하고 약국에서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가격은 약국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있는데요. 평균적으로 센글라정 50mg 가격은 한 알에 약 2,500 ~ 3,000원 정도 하더군요. 

     

     

    그리고 진료비는 1회에 15,000원 정도 하고 센글라정 100mg 가격은 한 알에 약 4,000원 정도 한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센글라정 100mg 박스포장 사진
    센글라정 100mg 박스 [사진출처 : 종근당 제품정보]

     

    위 가격은 인터넷과 동네약국에서 개인적으로 알아본 최근 가격으로 포스팅을 보는 시점, 약국의 규모, 판매사의 가격정책에 따라 실제 가격과 차이가 날 수 있으니 참고만 해주시고 실제 가격은 약국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센글라정 부작용 및 주의사항

     

    제품설명서에 있는 내용을 아주 간단히 요약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전체 내용은 아래 '제품설명서 바로가기'를 클릭해보시기 바랍니다. 

     

    센글라정은 혈관을 확장해서 혈류흐름을 원활하게 해 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평소 심혈관계 질환이 있거나 현재 혈압강하제를 복용 중이신 분들은 반드시 의사에게 미리 알려주셔야 합니다. 

     

    혈관 혈류 사진
    혈과내 혈류 사진

     

    섭취 후 얼굴이 붉어지거나 두통이 있을수가 있는데요. 초기에 일시적으로 발생하고 괜찮아지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지속될 경우에는 섭취를 중단하고 전문의에게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복용법과 복용량은 처방받은대로 지켜주셔야 합니다. 임의로 용량을 늘인다던지 복용 횟수를 증가시키면 심각한 부작용이 나올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발기현상이 4시간 이상 지속되면 의사에게 알리셔야 합니다. 센글라정 제품설명서 바로가기

     

     

    맺음말

     

    이상으로 종근당에서 생산 및 판매하고 있는 발기부전치료제 센글라정 성분, 종류, 가격, 복용법, 지속시간, 효과, 강직도, 부작용 및 주의사항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특정 파트너와 관계 시에만 증상을 겪으시거나 업무 과다 등으로 피곤해서 일시적으로 문제가 있으신 분들은 심인성 발기부전일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약 복용 후 몇 번 성공을 하면 이후에는 약을 먹지 않고 시도해 보는 것도 괜찮다고 합니다. 

     

    바닷가에 있는 남녀사진
    바닷가 남녀 사진

     

    다들 아시겠지만 과도한 음주, 흡연, 고지방 음식, 근력부족등은 발기부전의 원인이 될 수 있기 때문에 평소 식단관리, 체력관리를 철저하게 해 주시면 약의 효과가 더 좋아지고 약 없이도 기능이 회복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여러분들의 건강하고 활력있는 잠자리를 응원하며 포스팅을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보면 도움되는 글]

     

    2021.03.12 - [건강정보] - 종근당 센돔 정제와 구강용해필름 가격 및 복용법 (5mg, 10mg, 20mg)

     

    2021.03.03 - [건강정보] - 자이데나 가격 및 효과 ( 유데나필 50mg 75mg, 100mg 200mg)

     

    2021.02.22 - [건강정보] - 팔팔정 가격 복용법 지속시간 정리 ( 50mg, 100mg)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