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데나 가격 및 효과 ( 유데나필 50mg 75mg, 100mg 200mg)

자이데나 가격 및 효과, 유데나필 50mg 75mg, 100mg 200mg

순수 국산 신약 발기부전치료제인 동아에스티의 자이데나 가격, 효과, 종류, 복용법, 부작용 및 주의사항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자이데나 가격 및 효과, 유데나필 50mg 75mg, 100mg 200mg [사진출처 : 동아에스티 홈페이지, 약학정보원]


국내 제약산업의 역사가 100년이 넘었지만 아직 신약개발에는 큰 성과를 내지 못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당장 수익이 발생되는 복제약 분야에 투자가 많이 되고 신약 연구개발비에는 투자가 많이 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정부에서 미래먹거리 산업 중에 하나로 제약산업을 선정했다는 점은 앞으로 국가 차원에서 지원을 많이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순수 국산 개발 신약이 이제 32호 밖에 되지 않지만 앞으로는 더 많아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32가지 국산 신약중에 동아에스티에서 개발한 약이 4종으로 제일 많은 국산 시약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그중에 한 가지가 자이데나입니다. 

 

'연인, 결혼'이라는 뜻의 라틴어 '지지우스'와 해결사라는 뜻의 '데노도'를 합쳐서 '자이데나'로 이름이 만들어졌다고 하는데요. 경상도 말로 '자 이제 되나'로 해석되기도 합니다. 

 

본 포스팅에는 자이데나의 제품설명서의 핵심적인 내용만 간추려 정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본문 하단에 첨부되어 있는 제품설명서를 다운받아 읽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자이데나 종류

     

    많이 알고 계시는 것 처럼 '~나필'로 끝나는 성분은 대체적으로 발기부전치료제 성분으로 보시면 되는데요. 자이데나의 성분은 '유데나필'입니다. 

     

    자이데나 가격 및 효과, 유데나필 50mg 75mg, 100mg 200mg [사진출처: 약학정보원]

     

    자이데나의 종류는 유데나필의 함량에따라 50mg, 75mg, 100mg, 200mg 네 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본 포스팅에는 50mg과 100mg을 위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머지 제품들도 함량과 복용법만 약간 틀릴 뿐 다른 내용들은 대동소이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자이데나 복용법

     

    자이데나 포함 발기부전치료제는 전문의약품(오남용주의의약품)으로 분류되어 있기 때문에 의사의 처방이 반드시 필요하고 약국에서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따라서, 진료 받으신 의사의 처방에 따라 복용하시면 되고 약사분이 설명해주시는 복용 시 주의사항을 잘 따르시면 됩니다. 아래 복용법은 제품설명서에 있는 내용을 간단하게 요약한 것이니 기본적으로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유데나필을 일주일에 적어도 3회 이상 빈번한 사용이 필요한 성인남성은 하루 1회 50mg을 매일 같은 시간대에 복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유효성과 내약성에 따라, 75mg으로 증량이 가능합니다. 

     

    자이데나 가격 및 효과, 유데나필 50mg [사진출처: 약학정보원]

     

    100mg은 성인남성이 예상되는 성관계 약 30분에서 12시간 전에 1회 복용하면 되는데요. 100mg에 대한 이상반응 등을 충분히 확인하고 나서 200mg 증량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별개로, 인터넷과 유튜브에 떠도는 '카더라' 복용법 중에는 시알리스 5mg 또는 센돔 5mg 을 매일 복용하고 관계 전에 자이데나, 팔팔정, 비아그라와 같은 강한 제품을 복용하면 좀 더 효과가 있다는 후기들이 있기는 합니다만 실제 적용 전에 반드시 주치의에게 문의하신 후 가능하다고 처방이 된 경우에만 적용하셔야 합니다. 

     

     

    자이데나 효과 (지속시간 및 강직도)

     

    잘 아시다시피, 발기부전치료약을 먹었다고 가만히 있는데 발기가 되지는 않습니다. 어느 정도 자극이 있으면 혈관이 확장되면서 혈류 흐름이 좋아지고 해면체에 오래 머물면서 강직도를 유지시켜 주는 것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지속시간은 발기가 지속되는 시간이 아니라 약효가 지속되는 시간을 말합니다. 자이데나의 지속시간은 6~8시간 정도로 알려져 있고 강직도는 거의 최상급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발기는 되지만 강직도가 약하신 분들에게 좀 더 효과적일 것으로 보입니다. 

     

    자이데나 가격 및 효과, 유데나필 50mg 알약 [사진출처: 약학정보원]

     

    지속시간만 보면 실데나필성분인 팔팔정이나 비아그라보다는 길고 타다라필성분인 시알리스나 구구정보다는 짧다고 보시면 됩니다. 

     

     

    자이데나 가격 (50mg 100mg) 

     

    의외로 많은 분들이 고개 숙인 남자로 힘들어하지만 안타깝게도 아직 발기부전치료약들은 보험이 적용되지 않고 있는데요. 정부에서는 이 부분도 좀 신경을 써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자이데나 가격 및 효과, 유데나필 100mg [사진출처: 약학정보원]

     

    그나마 다행인 것은 비아그라와 시알리스의 특허가 풀리면서 국내의 수많은 제약사들이 복제약을 생산하게 되었고 수요 공급의 원리에 따라 가격은 계속 하향 추세라는 것입니다. 

     

    자이데나도 출시 후 꽤 고가를 유지하다가 복제품이 시중에 풀리는 시점에 가격을 대폭 인하했습니다. 현재 자이데나 50mg 가격은 1알에 2,000원 ~ 2,500원 정도, 자이데나 100mg은 1알에 3,000원 ~ 3,500원 정도 하더군요. 

     

    자이데나, 유데나필 100mg 알약 [사진출처: 약학정보원]

     

    병원 진료비는 10,000원 ~ 15,000원 정도로 형성되어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50mg과 75mg은 매일 복용해야 하니 한번 진료받을 때 30정 정도 처방이 되고, 100mg과 200mg은 8정 정도 처방된다고 하네요. 

     

    위 가격은 필자가 인터넷과 근처 약국을 통해 리서치한 현재 기준 가격입니다. 따라서, 독자가 보는 시점, 제조사의 사정 및 약국의 규모에 따라 가격은 틀릴 수 있으니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자이데나 부작용 및 주의사항

     

    발기부전치료제들의 대표적인 부작용 및 주의사항을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좀 더 상세한 내용은 첨부되어 있는 제품설명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처방된 용량 이상으로 복용하게 되면 심각한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으니 처방된 용량과 용법을 반드시 지켜주셔야 합니다. 

    - 처음 복용하시거나 증량하신 경우에는 다른 신체부위에 있는 혈관들도 확장되면서 두통 및 얼굴이 붉어지는 현상 등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 평소에 심혈관계 질환이 있거나 혈압강하제를 드시고 계신 분들은 진료 시 의사분께 반드시 미리 알려주셔야 합니다. 

    - 발기 현상이 4시간 이상 계속되면 문제가 있을 수 있으니 의사분께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제품설명서 다운받기

     

     

    요약정리

     

    이상으로 동아에스티의 자이데나 가격, 효과, 종류 ( 50mg, 75mg, 100mg, 200mg), 복용법, 지속시간, 강직도, 부작용 및 주의사항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용해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발기부전치료약들은 1회성 치료제로 볼 수 있습니다. 며칠 복용한다고 증상이 없어지는 것은 아니라는 것이죠. 그리고 내약성이 있어서 자주 많이 복용하면 약효가 점점 떨어지게 됩니다. 

     

    자이데나 가격 및 효과, 유데나필 50mg 75mg, 100mg 200mg 

     

    따라서, 운동으로 음식으로 정신력으로 치료가 가능한 부분도 있기 때문에 너무 약에 의지하지 말고 약 복용 후 한 두 차례 성공을 하게 되면 자신감이 생기게 되니 약을 먹지 않고 시도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물론, 그 기간 중에 금연 금주는 필수이고 스쿼트와 같은 하체 단련 운동을 본인 체력 수준 맞게 매일 해주면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잠도 푹 주무시고 가능한 걱정거리는 빨리 빨리 잊어버리고 스트레스를 최소화하는 것도 아주 큰 도움이 됩니다.

     

    아무쪼록 혈기왕성할 때의 강력함을 되찾으시길 바라며 포스팅을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2021/02/22 - [건강정보] - 팔팔정 가격 복용법 지속시간 정리 ( 50mg, 100mg)

     

    2021/02/25 - [건강정보] - 비아그라 복용법 지속시간 가격 유통기한등 제품정보 정리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