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쾌환 먹는법, 효과, 가격 등 요약정리 (삼성제약, 알로에전잎)

삼성제약 장쾌환 성분, 주의사항 등 제품정보 리뷰


    오늘은 입소문으로 많이 알려진 삼성제약 장쾌한의 주요성분 및 효과, 섭취방법, 부작용 및 주의사항, 가격, 판매처, 후기 등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시간에 쫒기고 스트레스 환경에 늘 노출되어 있는 현대인들이 많은 경험하는 질환 중에 하나가 변비인데요. 특히, 오랫동안 앉아서 일하고 활동이 적으신 분들에게 많이 찾아온다고 합니다. 

     

    아주 심하면 당연히 병원을 찾아가서 적절한 치료를 받아야 하고요. 그렇게 심하지 않거나 초기일경우에는 건강기능식품이 도움이 될 수 있는데요. 삼성제약 장쾌환이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변비 증상

     

    본 포스팅은 판매업체를 위한 광고포스팅도 아니고 대가를 바라고 작성된 리뷰글도 아닙니다. 식약처에 등록된 제품정보를 기초로 어떤 제품인지 객관적으로 들여다본 것이라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장쾌환 주요성분 및 효과가 궁금합니다. 

     

    주의사항에도 있지만 어떤 식품이든 구매 전 또는 섭취 전에 어떤 성분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해보셔야 하는데요. 사람에 따라 특정성분에 알러지가 있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장쾌환은 일반식품이 아닌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체시험을 통해 특정 기능을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은 개별인정원료가 구성성분으로 이용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해당 기능성원재료는 알로에아보레센스분말이며 기타 부원료는 밀크씨슬 추출물, 차전자피식이섬유, 이눌린, 다시마, 사철쑥, 프로바이오틱스, 생선콜라겐, 퉁퉁마디분말, 삽주뿌리줄기, 옥타코사놀함유 유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차전자피, 다시마 등도 변비에 도움이 된다는 것은 상식적으로 많이 알고 있으며 장쾌환의 효과는 핵심성분인 알로에아보레센스로부터 나온다고 볼 수 있는데요. 

     

    알로에
    알로에

     

    건강기능식품은 효능이 아닌 기능성내용으로 설명되어 있고 알로에아보레센스분말은 식약처에서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기능성을 개별적으로 인정한 원료입니다. 

     

    알로에전잎에 함유된 안트라퀴논이라는 기능성 성분은 대장의 수분함량을 높여주고 장점막을 자극해서 연동운동을 도와 배변이 원활하게 나올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합니다. 

     

    평소 장기능이 약하신 분, 배변 후에도 잔변감이 남아 있거나 아랫배가 묵직하고 가스가 잘 차시는 분, 스트레스 및 다이어트와 각종 식이요법으로 인해 장기능이 저하되신 분들에게 추천할 수 있겠네요. 

     

     

    장쾌환 먹는법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장쾌환의 성상은 조그만 갈색환으로 되어 있으며 1회분이 소포장으로 개별 포장되어 있어 휴대가 간편한데요. 제조처 설명으로는 알로에게 식물성 성분이라서 장기간 섭취해도 안전하다고 합니다. 

     

    먹는법은 하루에 한 번 1포(5g)를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물의 양이 정해진 것은 없지만 평소보다 좀 더 많이 드시는 게 좋다고 합니다. 

     

     

    장쾌환 부작용 및 주의사항이 있나요?

     

    구성 성분들이 대부분 천연성분이라서 특별히 주의해야할 부작용은 없지만 앞서 언급되었듯이, 특정 성분에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들은 성분을 확인하고 섭취하셔야 합니다. 

     

    위, 신장, 간질환이 있거나 관련 의약품을 복용하고 계신 분들은 전문가와 상의 후 섭취하시고 섭취 시 목에 걸릴 우려가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어린이, 임산부, 수유부는 섭취를 금하고 있습니다. 포장의 절단면에 의해서 상처가 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참고로,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2년이며 건조하고 서늘한 곳에 실온으로 보관하시면 됩니다. 

     

     

    장쾌환 가격이 궁금합니다. 

     

    장쾌환의 공식판매처는 삼성제약 온라인몰이고 G마켓이나 옥션과 같은 오픈마켓에서도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현재 30일 무료체험을 진행하고 있으니 직접 드셔 보시고 구매를 결정하시면 됩니다. 

     

     

    아래 가격은 포스팅 현시점 기준이고 추후 판매처나 제조처의 정책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니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판매처들이 수시로 할인행사를 할 수 있기 때문에 구매 직전 검색을 해서 최대한 할인 적용을 받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삼성제약 장쾌환 가격 : 198,000원 (30포 한박스 1개월분 기준)

     

    삼성제약 장쾌환
    삼성제약 장쾌환

     

    장쾌환 요약정리 및 후기

     

    이상으로 입소문으로 많이 알려진 변비 개선 건강기능식품 삼성제약 장쾌환의 주요성분 및 기능성내용, 먹는법, 부작용 및 주의사항, 가격, 판매처 등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후기를 보면, 어르신 분들이 많이 드시는 것같고 드시고 나서 효과를 보셨다는 분들도 꽤 있더군요. 다만, 아무리 좋은 약이나 식품도 남들에게는 잘 맞지만 나에게는 안 맞을 수 있습니다. 

     

    다행히 삼성제약에서 현재 무료 30일 체험 행사를 하고 있으니 일단 드셔보시고 별 부작용 없이 변비 개선을 직접 경험하게 되면 구매를 망설일 이유가 없을 것 같네요. 

     

     

    [함께 보면 도움 되는 글]

     

    2022.02.28 - [건강정보] - 기장 장쾌력 슬림 성분 효능 및 가격 등 정리 (차전자피, 가르시니아)

     

    기장 장쾌력 슬림 성분 효능 및 가격 등 정리 (차전자피, 가르시니아)

    기장장쾌력슬림 제품정보 정리,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차전자피 효능 오늘은 변비와 다이어트를 동시에 잡아주는 두루원 기장장쾌력의 주요성분 및 기능성내용, 섭취방법, 부작용 및 주의사항,

    infoportal123.tistory.com

     

    2021.09.25 - [건강정보] - 박경호 공류효소 성분, 효과 및 가격 등 정리 (다이어트, 변비, 후기)

     

    박경호 공류효소 성분, 효과 및 가격 등 정리 (다이어트, 변비, 후기)

    박경호 공류효소 효과, 성분, 복용법, 주의사항, 가격, 후기, 다이어트 식품 효소다이어트에 대해서 누구나 한 번쯤은 들어보셨거나 실제 해 보신 분들도 계실 텐데요. 오늘은 박경호 공류효소

    infoportal123.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