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미밸런스 플러스 캡슐 성분 효과 및 가격 등 요약정리 (여성 질 유산균 추천)

페미밸런스 플러스 캡슐 주요성분, 효능, 부작용 및 주의사항, 후기


    오늘은 의사들이 추천하는 여성 질건강 유산균 페미밸러스 플러스 캡슐 주요성분 및 기능성내용, 섭취방법, 부작용 및 주의사항, 가격, 후기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호르몬 수치 저하, 폐경등 여러 가지 이유로 질 내 환경이 변화되어 불편하신 분들, 임신과 출산으로 질 건강이 염려되시는 분들, 평소 불규칙한 생활습관과 너무 타이트한 옷을 입고 다니시는 분들이 질 건강에 유의하실 필요가 있는데요. 

     

    시중에 많은 질건강 영양제 중에서 (주)코스맥스엔비티에서 생산하고 건강기능식품 유통전문 판매원인 (주)국제약품에서 판매하고 있는 페미밸런스 플러스 제품 정보에 대해서 좀 더 상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산균

     

    페미밸런스 플러스 주요성분 및 효능이 궁금합니다.  

     

    페미밸런스는 일반식품이 아닌 식약처 인증 건강기능식품인데요. 식약처에서 인증을 받기 위해서는 품질뿐만 아니라 인체시험 등을 통해서 그 기능성이 증명이 되어야 하기 때문에 어느 정도 기능성은 검증되었다고 보시면 됩니다. 

     

     

    페미밸런스의 기능성 원재료는 리스펙타이며 기타 원재료는 스테아린산마그네슘, 이산화규소, 유당혼합제제, 결정셀룰로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건강기능식품은 효능이 아닌 기능성내용으로 설명되어 있는데요. 여러 성분들 중에 핵심성분인 리스펙타는 프로바이오틱스 등 복합물로서 질내 유익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실제 리스펙타 프로바이오틱스 인체적용시험 결과 질내 유익균 증가, 리스펙타 유산균 질내 증식이 확인되었고 질염에 따른 Nugent Score 및 질염증상 개선이 확인되었다고 합니다. 물론 인체시험 결과가 모든 사람에게 동일하게 적용되는 것은 아니니 참고만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건강한 여성


    대부분의 유산균은 장내에 머물거나 배출되는데요. 소화기관을 거쳐 항문, 회음부를 지나 질내에 정착하는 유산균은 따로 있으며 페미밸런스에 함유된 유산균이 그런 종류의 유산균이라고 합니다. 

     

    유산균의 부원료인 프락토올리고당이 첨가되어 있어 유산균의 지속적인 성장에 도움을 주고 1캡슐당 50억 유산균을 보장하고 있어 질 건강뿐만 아니라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페미밸런스 플러스는 어떻게 섭취하면 되나요?

     

    성상은 연분홍 분말을 함유한 백색의 장방형 경질캡슐로 되어있으며 크기가 아주 작기 때문에 큰 알약 목 넘김이 부담스러우신 분들이 쉽게 드실 수 있습니다. 

     

    하루에 한번, 1회 1 캡슐을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보존성을 높이는 특수용기를 사용해서 냉장 보관할 필요 없이 실온에서 그대로 드시면 됩니다. 

     

     

    페미밸런스 플러스 부작용 및 주의사항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우유, 유제품 및 특정성분에 알레르기가 있는 분들은 개인에 따라 과민반응이 있을 수 있으니 성분을 잘 확인하시고 드시기 바랍니다. 

     

    영. 유아, 어린이, 임산부 및 수유부는 섭취에 주의하시고 질환이 있거나 의약품을 복용하고 있는 분들은 전문가와 상담 후 섭취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18개월이며 유통기한이 경과한 제품은 섭취하시면 안됩니다. 

     

     

    페미밸런스 플러스 가격은 어떻게 되나요? 

     

    본 제품은 쿠팡, 11번가, 옥션, 네이버스토어 등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가 되고 있으며, 아래 가격은 현재 한 박스 기준 최저가로 추후 판매사나 제조처의 정책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니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유산균의 특성상 유통기한이 많이 남은 제품이 더 좋을 수 있기 때문에 구매직전에 검색을 해서 남은 유통기한 확인 후 가장 최근 제조된 제품을 구매하시는 게 좀 더 효과적이라고 생각됩니다. 

     

    페미밸런스 플러스 가격 :  35,000원 (170mg x 30 캡슐 한 박스)

     

    페미밸런스 플러스 캡슐
    페미밸런스 플러스 캡슐

     

    페미밸런스 플러스 요약정리 및 후기

     

    이상으로 여성 질 유산균 페미밸런스 플러스 주요성분 및 기능성내용, 섭취방법, 부작용 및 주의사항, 판매처 및 가격 등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후기를 보면 5점 만점에 4.8 점 수준으로 대부분 만족한다는 의견이 많고 재구매율이 높은 점으로 봐서 많은 분들이 괜찮은 결과를 경험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아무리 좋은 약도 내 몸에 맞지 않으면 무용지물이기 때문에 한 박스 구매해서 드셔 보시고 본인에게 잘 맞으면 장복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함께 보면 도움 되는 글]

     

    2022.02.18 - [건강정보] - 닥터에스더 리얼플라본 성분 효능 및 가격 등 정리 (회화나무열매 갱년기)

     

    닥터에스더 리얼플라본 성분 효능 및 가격 등 정리 (회화나무열매 갱년기)

    여에스더 리얼플라본, 회화나무열매 효능, 여성 갱년기 건강 오늘은 갱년기 여성 건강을 위해 많이 찾으시는 닥터에스더 리얼플라본 성분 및 효능, 섭취방법, 부작용 및 주의사항, 가격, 판매처,

    infoportal123.tistory.com

     

    2021.08.17 - [건강정보] - 정관장 화애락진 효능 및 가격, 섭취방법, 주의사항 정리 (갱년기 영양제)

     

    정관장 화애락진 효능 및 가격, 섭취방법, 주의사항 정리 (갱년기 영양제)

    정관장 화애락진 효능, 성분, 섭취방법, 부작용 및 주의사항, 갱년기 영양제 대표적인 동안 중년 여배우 김성령 씨가 전속모델로 적극 추천하고 있는 갱년기 극복 영양제 정관장 화애락진 효능,

    infoportal123.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