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헬시피프로 성분 효능 및 부작용 가격 등 정리 (송침유, 프로폴리스)

경희헬시피프로 건강정보 요약정리


    오늘은 경희대학교 기술지주자회사 한방바이오의 경희헬시피프로 주요성분 및 효능, 섭취방법, 부작용 및 주의사항, 판매처, 가격 및 후기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경희헬시피프로는 (주)세종바이오팜에서 제조해서 (주)케이디팜에서 판매하는 건강기능식품인데요. 제품의 연구개발은 한의학으로 유명한 경희대학교의 바이오신소재관련 전문연구진들이 담당하였다고 합니다. 

     

    본 포스팅은 댓가성리뷰가 아니고 식약처의 건강기능식품 정보를 기초로 경희헬시피프로의 정확한 제품정보를 알아보고 제가 알고 있는 약간의 건강상식을 추가한 내용입니다. 구매 전후 제품에 대한 이해도에 조금이나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벌집

     

    경희헬시피프로 주요성분 및 효능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한 건강기능식품들은 인체검사사를 통한 기능성이 검증된 원료를 함유하고 있는데요. 경희헬시피프로 또한 그런 기능성 성분과 한방성분이 조화롭게 배합되어 있습니다. 

     

     

    기능성 원재료는 D-알파-토코페롤과 비타민A인데요. D-알파-토코페롤은 우리가 알기 쉽게 비타민E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 외 성분으로는 송침유와 프로폴리스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건강기능식품은 효능이 아닌 기능성내용으로 설명이 되고 있는데요. 비타민A는 어두운 곳에서 시각적응, 피부와 점막을 형성하고 기능을 유지, 상피세포의 성장과 발달에 필요하고 비타민E는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성분입니다. 

     

    함께 함유된 핵심부원료인 송침유와 프로폴리스 또한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요. 적송이라고 불리는 붉은 소나무에서 추출된 정유를 송침유라고 합니다. 혈관의 나쁜 물질들을 제거하고 혈류의 흐름을 원활하게 해 주는데 도움이 되는 성분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적송

     

    프로폴리스는 꿀벌들이 자신들의 벌집을 보호하기 위해 만들어내는 물질인데요. 폴리페놀, 효소 등을 함유한 천연 방부제로 불릴정도 항염 및 항산화에 도움이 되는 성분으로 각종 염증이나 상처 치유 제품의 구성성분으로 이용되고 있습니다. 

     

    경희헬시피프로의 제일 큰 특징은 아무래도 오랜 한의학 경험과 연구성과를 가지고 있는 대학의 기술지주회사가 연구개발에 참여해서 만든 제품이라는 점입니다. 

     

     

    경희헬시피프로 섭취방법

     

    성상은 특별한 냄새와 맛은 없으며 고유의 향미가 있는 투명한 액체를 빨간색 타원형 연질캡슐 타입으로 되어 있습니다. 알약 크기도 적당해서 목 넘김에 큰 무리가 없는 수준이고 연질캡슐이라서 흡수가 좀 더 빠르다고 볼 수 있겠네요. 

     

    제조처에서 권장하는 섭취방법은 하루에 두 번, 1회 1캡슐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는 것입니다. 

     

     

    경희헬시피프로 부작용 및 주의사항

     

    특정성분에 민감하거나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들은 앞서 나열한 성분들을 잘 확인하시고 섭취하시고 설사, 위통, 복부팽만 등 위장관계 장애가 나타날 수 있는데요. 그럴 경우 섭취에 주의하시고 장기간 지속되면 섭취를 중단하시고 전문가와 상의하시기 바랍니다.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24개월이며, 습기가 적고 직사광선을 받지 않는 서늘한 곳에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경희헬시피프로 가격

     

    경희헬시피프로는 현재 온라인 몰에서 아래 가격대에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해당 가격은 현시점 기준이라서 추후 변동될 수 있기 때문에 참고만 하시고 판매처별로 할인행사를 할 수도 있으니 구매 직전 검색 후 혜택이 제일 많은 곳을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경희헬시피프로 가격 : 480,000원 (500mg x 150캡슐 한 박스 기준)

     

    경희헬시피프로
    한방바이오 경희헬시피프로

     

    경희헬시피프로 요약정리 및 후기

     

    이상으로 한방바이오 경희핼시피프로 제품의 주요성분 및 기능성내용, 섭취방법, 부작용 및 주의사항, 판매처 및 가격 등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후기가 특별히 많은 제품이 아니라서 객관적으로 알려드릴 내용이 없다는 점은 좀 아쉬운 부분인데요. 대부분 내용이 배송이 빠르고 적극 추천한다는 후기들이 많았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유명 한방병원의 약들이 오프라인 판매만 가능한 것을 감안하면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 점만으로도 장점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물론, 본인에게 잘 맞을 경우에 그렇다는 말이죠. 

     


    [함께 보면 도움 되는 글]

     

    2021.12.15 - [건강정보] - 광동 맑은365 면역보감 스틱 효능, 주의사항, 가격 등 정리 (프로폴리스, 아연)

     

    광동 맑은365 면역보감 스틱 효능, 주의사항, 가격 등 정리 (프로폴리스, 아연)

    광동 맑은365 면역보감 스틱 성분, 효능, 섭취방법, 주의사항, 가격, 후기 오늘은 면역력 향상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진 광동 맑은365 면역보감 스틱의 주요성분, 효능, 섭취방법, 부작용 및 주의사

    infoportal123.tistory.com

     

    2021.12.27 - [건강정보] - 굿모닝 실큐원 아미노산 프리미엄 효능, 가격, 복용방법, 주의사항 등 정리

     

    굿모닝 실큐원 아미노산 프리미엄 효능, 가격, 복용방법, 주의사항 등 정리

    굿모닝 실큐원 실큐아미노산 프리미엄 효능, 성분, 먹는법, 부작용, 가격 오늘은 최근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굿모닝 실큐원 실큐 아미노산 프리미엄

    infoportal123.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