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보민 플러스 주요성분 효능효과 및 가격 등 요약정리 (유니베라, 알로에전잎)

유니베라 아보민 플러스 섭취방법, 부작용 및 주의사항, 후기 등 제품정보


    오늘은 배변활동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진 유니베라 아보민 플러스 주요성분 및 효능효과, 섭취방법, 부작용 및 주의사항, 가격, 판매처, 후기 등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불규칙한 식사나 다이어트, 운동량 부족, 장시간 앉아서 일하는 직업군, 평소 소화능력이 많이 떨어지는 분들이 시원하게 건강한 변을 잘 못 보시는 경향이 있는데요. 

     

    증상이 심하면 병원을 찾아야 하겠지만 초기에는 적절한 식이요법, 꾸준한 운동과 더불어 관련 건강기능식품을 병행하면 간편하게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중 하나인 유니베라 아보민 플러스 제품이 어떤 도움이 되는지 좀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화불량 변비
    소화불량 변비

     

    그리고 본 포스팅은 대가성 리뷰는 아니고 식약처에 등록된 유니베라 아보민 플러스의 제품정보를 기초로 작성되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보민 플러스 주요성분 및 효능이 궁금합니다.

     

    아보민 플러스는 일반식품이 아닌 건강기능식품이라는 점을 주목할 필요가 있는데요. 식약처로부터 건강기능식품 인증마크를 부여받기 위해서는 인체시험을 통해 기능성이 인정되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아보민 플러스에는 기능성 원재료인 알로에아보레센스와 기타 원재료인 강황추출농축분말, 글로코만난, 치커리뿌리추출물분말, 프락토올리고당, 박하추출물, 가크복시메틸셀룰로오스칼슘, 이산화규소, 덱스트린, 스피루리나분말, 해조칼슘, 키위분말, 자일로올리고당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강황, 치커리, 박하, 해조칼슘 등도 변비와 장운동에 도움이 되겠지만 아무래도 주요 기능은 핵심성분인 알로에아보레센스로의 역할이 크다고 볼 수 있는데요. 

     

    건강기능식품은 효능이 아닌 기능성내용으로 설명되어 있고 식약처에서는 알로에아보레센스 성분이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알로에전잎
    알로에

     

    알로에전잎에 있는 알로인과 무수바바로인 성분이 대변의 수분양을 증가시켜주고 장의 연동 운동을 활발하게 해 줌으로써 배변활동이 원활해질 수 있다고 합니다. 

     

    알로에아보레센스는 알로에베라보다 작은 알로에종으로 특히, 유니베라 알로에 아보레센스는 맑은 공기와 해풍이 유명한 제주도에서 자란 엄선된 아보레센스 잎을 원료로 생산하였다고 하네요. 

     

    개인적인 생각으로 변비가 심하게 되면 치질 발생 확률도 높아지기 때문에 멀리 보면 치질 개선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볼 수 있겠네요. 실제 동의보감에는 알로에를 노회라고 칭하고 그 특징이 차고 맛이 쓰며 독이 없고 치루를 치료한다고 되어 있습니다. 

     

    알로에에는 다양한 생리활성 물질이 들어 있어 면역력 강화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점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보민 플러스 섭취는 어떻게 하면 되나요?

     

    성상은 고유의 향미를 가지고 있고 색상은 흐린 녹갈색으로 한알당 300mg 소형 정제로 되어 있어 큰 알약 목 넘김을 부담스러워하시는 분들도 무난하게 섭취하실 수 있는 크기입니다. 

     

    하루에 3번, 1회 4정씩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되는데요. 알로에 등이 흡수력이 좋기 때문에 물을 많이 드시는 게 좋습니다. 

     

    아보민 플러스 부작용 및 주의사항은 있나요? 

     

    위, 신장, 간질환이 있거나 관련 의약품을 복용하고 계신 분은 전문가와 상의 후 드시기 바랍니다. 특정성분에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들은 성분을 잘 확인하고 섭취하셔야 합니다. 

     

    어린이, 임산부 및 수유부는 섭취를 피해 주시고 앞서 살펴본 권장섭취량과 섭취방법을 준수해서 드시기 바랍니다. 이상 사례가 발생하면 섭취를 즉시 중단하시고 전문가와 상의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유통기한 제조일로부터 24개월이며 실온에 보관하시면 됩니다. 

     

     

    아보민 플러스 가격이 궁금합니다. 

     

    의약품이 아닌 건강기능식품이기 때문에 온라인으로 구매하실 수 있는데요. 유니베라 공식몰 포함 쿠팡, 11번가, 옥션, G마켓 등 다양한 오픈마켓에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아래 가격은 포스팅 현시점 가격으로 추후 변동이 될 수 있으므로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판매처에 따라 다양한 할인행사가 수시로 진행되기 때문에 구매 직전 검색을 통해 할인 혜택이 많은 곳에서 구입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유니베라 아보민 플러스 가격 : 78,500원 (300mg x 720정 2개월분, 배송비 포함)

     

    유니베라 아보민 플러스
    유니베라 아보민 플러스



    아보민 플러스 요약정리 및 후기

     

    이상으로 변비 탈출 유니베라 아보민 플러스 주요성분 및 기능성내용, 섭취방법, 부작용 및 주의사항, 판매처 및 가격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변비는 삶의 질을 상당히 저하시키는 질병 중에 하나이고 초기에 잘 못 처치하면 만성이 될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따라서, 건강할 때 관리한다 생각하시고 기미가 있으면 신속하게 대응해서 치료를 하는 게 좋습니다. 

     

    후기 평점을 보면 5점 만점에 4.8 수준으로 높은 편이고 재구매율이 높더군요. 재구매율이 높다는 것은 실제 드셔 보시고 효과를 보신 분이 많다는 반증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다른 사람에게 잘 맞다고 나에게도 100% 맞는 것은 아니니 처음에는 소량 구매해서 드셔보시고 부작용 없이 변비에 도움이 된다고 판단이 되시면 계속 드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함께 보면 도움 되는 글]

     

    2022.02.28 - [건강정보] - 기장 장쾌력 슬림 성분 효능 및 가격 등 정리 (차전자피, 가르시니아)

     

    기장 장쾌력 슬림 성분 효능 및 가격 등 정리 (차전자피, 가르시니아)

    기장장쾌력슬림 제품정보 정리,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차전자피 효능 오늘은 변비와 다이어트를 동시에 잡아주는 두루원 기장장쾌력의 주요성분 및 기능성내용, 섭취방법, 부작용 및 주의사항,

    infoportal123.tistory.com

     

    2021.07.26 - [건강정보] - 식견보감 효능 및 제품정보 후기 (사과초모식초, 애플 사이다 비니거)

     

    식견보감 효능 및 제품정보 후기 (사과초모식초, 애플 사이다 비니거)

    식견보감 효능, 가격, 성분, 사과초모식초, 애플 사이다 비니거 먹는법 최근 해외 유명 여배우들이 다이어트 식품으로 먹는 애플 사이다 비니거를 함유한 식견보감의 효능, 성분, 먹는 법, 부작

    infoportal123.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