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와이즈바이옴 유산균 종류 및 효과, 가격 등 정리 ( 패밀리, 골드플러스, 키즈, 더블유)

유한양행 와이즈바이옴 패밀리, 골드, 키즈, 더블유, 하희라 유산균 성분, 효과

     

    와이즈바이옴은 유한양행에서 직접 배합 및 설계한 제품으로 프리미엄 온 가족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입니다. 제조사는 유산균 전문 생산업체인 주식회사 메디오젠이며 성분, 효과, 가격 등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마이크로바이옴은 우리 장내 서식하는 각종 균들의 생태계를 통칭하는 말인데요. 현명하게 이 균들을 잘 관리하자는 뜻에서 와이즈바이옴이라는 이름으로 제품을 출시했다고 합니다. 

     

    프로바이오틱스

     

    종류는 4가지가 있는데 보장되는 유산균 수에 따라, 골드 플러스 100억,  온가족용 패밀리 50억, 여성용 더블유는 50억, 어린이용 키즈는 10억 마리의 균수를 보장하고 있고 식약처에서 그 기능성을 인정한 건강기능식품으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이어서, 성분 및 효과, 섭취방법, 부작용 및 주의사항, 가격, 후기 등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와이즈바이옴 성분 및 효과

     

    와이즈바이옴은 평소 장이 불편하거나 장 건강이 우려되시는 분,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못하신 분, 캡슐 형태 섭취가 불편하신 분, 온 가족을 위한 유산균제를 원하고 규칙적인 배변활동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적합한 제품인데요. 

     

     

    대표적으로 와이즈바이옴 패밀리 제품의 성분을 살펴보면 유산균 13종, 비피더스균 4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는 유한양행 연구진이 오랜 기간 꾸준히 실험하고 개발해서 찾아낸 최적의 배합비율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이 강한 위산을 견뎌내고 장까지 도달할 수 있도록 식품유래 특허물질을 활용한 메디오젠 사의 SP코팅 기술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장내균

     

    유한 복합균주에는 특허를 받은 유산균 7종이 함유되어 있으며 뼈 건강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이 되는 아연과 비타민D 등도 부원료로 같이 배합되어 있다고 합니다. 

     

    식약처에서는 장건강에 도움을 주기 위해서는 1억~100억 보장균수 섭취를 권하고 있는데요. 유한양행 와이즈바이옴은 전제품이 유통기간 내에서 10억~100억 마리 유산균수를 보장하고 있습니다. 

     

    서구화된 식단으로 육류 소비는 점점 늘어나고 야채 나 과일 등 식이섬유 섭취는 계속 줄어들고 있어 한국인들의 장내 환경은 점점 안 좋아지고 있다고 볼 수 있는데요. 

     

    속쓰림

     

    장에는 신경세포가 많이 있기 때문에 속이 불편하면 매사 신경이 날카로워지고 집중을 하지 못하게 됩니다. 수험생, 직장인 포함 많은 분들이 과민성 대장증후군으로 삶의 질이 떨어지고 힘들어하고 있는데요. 

     

    증후군이라는 것이 특별히 발견되는 질환은 없지만 본인은 아프고 불편한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여러가지 도움 되는 방법을 찾아보지만 100% 치유가 잘 안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유한양행 와이즈바이옴 제품도 건강한 장 내 환경을 만들어 주기 위해서 만들어진 제품이기 때문에 한번 드셔 보시고 본인에게 잘 맞는지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와이즈바이옴 섭취방법

     

    와이즈바이옴은 그릭요거트맛의 분말로 되어 있고 개별 포장이 되어 있어 드시기에는 간편하다가 볼 수 있습니다. 1포에 2g으로 제조 시 일일 적정량이 1포에 담겨 있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하루 1포 그냥 드셔도 되고 물과 함께 드시면 됩니다. 가능하면 공복에 드시는게 좋고 그렇게 먹었는데 속이 불편하실 경우에는 식사 후 바로 드셔도 된다고 합니다. 

     

    일부 유산균 제품들은 냉장 보관이 원칙인데요. 와이즈바이옴은 상온에 보관해서 언제 어디서는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은 장점인 것 같습니다. 

     

     

    와이즈바이옴 부작용 및 주의사항

     

    몸에 좋은 유산균이기 때문에 특별히 알려진 부작용은 없지만 알레르기 체질이신 분들은 개인에 따라 과민반응이 나타날 수 있다고 합니다. 

     

    평소 심각한 질환이 있거나 관련 의약품을 복용 중이신 분들은 아무래도 전문가와 상담하신 후 섭취하시는 게 더 좋을 것 같습니다. 

     

    간혹 유산균이 본인에게 잘 안맞는 경우 설사나 복통이 있을 수가 있는데요. 대부분 짧은 기간 내에 괜찮아지지만 지속될 경우에는 섭취를 중단하고 전문가와 상의를 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와이즈바이옴 가격

     

    와이즈바이옴은 TV 홈쇼핑, 온라인 몰 등에게 구매하실 수가 있는데요. 인터넷 쇼핑몰을 검색하셔서 구매건수와 리뷰 건수가 제일 많은 곳에 구매하시면 대부분 무난하게 구입하실 수가 있습니다. 

     

     

    현재는 하희라씨가 전속모델로 적극 추천하고 있는 제품이어서 하희라 유산균으로도 검색하시는 분들이 많더군요. 유한양행 공식몰에서도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아래는 현재 기준 인터넷 최저가이고 구매 개수에 따라 박스당 가격은 더 낮아질 수 있다는 점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유한양행 와이즈바이옴 가격 : 13,010원 ( 패밀리, 2g x 30개입 한 박스 기준)

     

    유한양행 와이즈바이옴 유산균
    [사진출처 : 유한양행 공식몰, 와이즈바이옴 패밀리]

     

     

    와이즈바이옴 후기 및 요약정리

     

    이상으로 유한양행 와이즈바이옴 유산균 종류, 성분, 효과, 섭취방법, 부작용 및 주의사항, 가격 등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이용하신 분들의 후기들도 검색해 보았는데요.

     

    가격 대비 효과가 좋다. 속이 편안해졌다. 유한양행 제품이라서 믿고 먹을 수 있겠다. 본인에게 딱 맞아서 이제 대량 구매해야겠다. 먹기 편하다. 가성비가 좋다. 당장 효과가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몸에 좋을 거라고 생각하고 계속 먹고 있다 등의 후기들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다이어어트 음식

     

    와이즈바이옴은 질병 치료를 위한 치료약이 아닌 건강기능식품이기 때문에 어떤 특정 질환이 있어서 섭취한다기보다는 건강은 건강할 때 지킨다는 개념으로 드셔 보시고 속이 편안해졌다는 느낌 정도로도 충분히 괜찮을 수 있다고 봅니다. 

     

     

    다른 유사제품들 리뷰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함께 보면 좋은 글들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오늘도 즐겁고 건강한 하루 되세요. 

     

    [함께 보면 좋은 글]

     

    2021.09.25 - [건강정보] - 박경호 공류효소 성분, 효과 및 가격 등 정리 (다이어트, 변비, 후기)

     

    박경호 공류효소 성분, 효과 및 가격 등 정리 (다이어트, 변비, 후기)

    박경호 공류효소 효과, 성분, 복용법, 주의사항, 가격, 후기, 다이어트 식품 효소다이어트에 대해서 누구나 한 번쯤은 들어보셨거나 실제 해 보신 분들도 계실 텐데요. 오늘은 박경호 공류효소

    infoportal123.tistory.com

     

    2021.07.26 - [건강정보] - 식견보감 효능 및 제품정보 후기 (사과초모식초, 애플 사이다 비니거)

     

    식견보감 효능 및 제품정보 후기 (사과초모식초, 애플 사이다 비니거)

    식견보감 효능, 가격, 성분, 사과초모식초, 애플 사이다 비니거 먹는법 최근 해외 유명 여배우들이 다이어트 식품으로 먹는 애플 사이다 비니거를 함유한 식견보감의 효능, 성분, 먹는 법, 부작

    infoportal123.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